엔터
“한그루, 제주 비키니 자태 속 여신 변주”…수영장 빛낸 미소→감탄 쏟아진 이유
윤선우 기자
입력
제주도 햇살 아래 비친 수영장의 잔물결, 배우 한그루가 일상의 찬란한 순간 속으로 시청자를 초대했다. 정갈한 미소와 형광 핑크색 비키니가 어우러진 그의 모습은 평화로운 휴양지의 감성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의 마음에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쌍둥이 엄마로 돌아선 한그루가 보여준 새로운 빛, 그 배경엔 제주만의 석양과 물 위에 띄운 소소한 간식이 포근한 멋을 더했다.
한그루는 최근 자신의 SNS에 제주에서의 여유로운 한 때를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힘을 더했다. 프라이빗 수영장 위로 퍼지는 아름다운 노을, 그리고 선명하게 드러나는 자신감 어린 표정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 이후 SNS에는 “여신 미모”, “역시 한그루” 등 누리꾼의 감탄이 쏟아졌다.

이런 환호의 중심에는 한그루의 꾸밈없는 모습과 건강한 에너지가 있다. 2015년 9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를 둔 그는, 2022년 이혼 이후 두 아이의 엄마로서 새 출발을 알렸다. 한그루는 최근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에 출연하며 자기만의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있다.
한그루의 거침없는 일상 공유와 변함없는 매력이 깊은 울림을 남기고 있다. 한편 한그루가 출연 중인 드라마 ‘신데렐라 게임’은 매회 새로운 이야기와 함께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윤선우 기자
밴드
URL복사
#한그루#제주#신데렐라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