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신소율, 푸르른 저녁 데이트 향기”…낯선 설렘→자유를 그리다
엔터

“신소율, 푸르른 저녁 데이트 향기”…낯선 설렘→자유를 그리다

조수빈 기자
입력

푸른 여름 저녁, 신소율은 도시의 빛과 바람 사이에 자신만의 시간을 고요히 풀어놓았다. 벽돌 건물 앞 차분하게 선 배우의 실루엣은 노을빛과 어우러져, 차가우면서도 따스한 아스팔트 위로 설렘이 퍼져나갔다. 사진마다 담긴 신소율의 여유로운 발걸음과 눈을 감은 포즈는 평범한 하루를 색다르게 빛내며, 특별하지 않은 일상이 가끔은 가장 소중한 순간으로 변하는 법임을 전했다.

 

세련된 검은 셔츠와 연회색 반바지 위에 블랙 앵클부츠를 더한 신소율은 도시의 여름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한 손에 스마트폰, 다른 손으로 얼굴을 가린 익살스러운 포즈 그리고 주변의 베이커리, 테라스형 테이블, 파라솔이 이어지며 일상 속 작은 낙원을 완성했다. 흐림과 맑음이 뒤섞인 구름 아래, 카메라를 향한 신소율의 태도는 밤으로 스며드는 짧은 자유를 닮았다.

“분명 일 하러 만났는데”…신소율, 여름 저녁→장시간 데이트의 설렘 / 배우 신소율 인스타그램
“분명 일 하러 만났는데”…신소율, 여름 저녁→장시간 데이트의 설렘 / 배우 신소율 인스타그램

사진과 함께 “분명 일 하러 만났는데, 어쩌다보니 장시간 데이트가 되었습니다.”라는 그의 메시지에는 예상치 못한 설렘과, 오롯이 자신을 위한 하루가 담겼다. 평소보다 더 자연스럽고 한층 깊어진 분위기를 통해 신소율은 자신만의 색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팬들은 “일상도 마치 화보 같다”, “카페 데이트 부럽다”, “자연스러움에 설렌다”라며 아낌없는 응원과 공감을 전했다. 이전보다 편안해진 포즈와 스타일, 표정 곳곳에 깃든 성숙함은 신소율의 새로운 면모를 더욱 빛나게 했다.

 

한편, 신소율이 전한 이번 근황은 단순한 셀카 이상의 의미로 다가왔다. 바쁜 일정 속 소박한 여유를 즐기려는 그의 태도는 긴 오후에 머문 다정한 온기처럼, 팬들 마음에 은은한 흔적으로 남겨졌다.

조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신소율#여름데이트#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