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원태민, 흰 셔츠 속 고독한 긴장감”…신곡 암시 티저→변신 앞두고 팬심 요동
엔터

“원태민, 흰 셔츠 속 고독한 긴장감”…신곡 암시 티저→변신 앞두고 팬심 요동

전서연 기자
입력

차가운 저녁 공기를 가르며 원태민이 흰빛 아래 선명한 실루엣을 드러냈다. 배우만의 고유한 분위기가 묻어나는 티저 사진 한 장이, 감성적인 긴장감과 성숙한 내면을 한껏 품은 채 보는 이들의 감정선을 자극했다. 흩날리는 레이스와 화이트 셔츠, 고요히 내려앉은 시선 속엔 어떤 이야기가 깃들어 있을지 이미 팬들의 호기심이 고조됐다.

 

사진 속 원태민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흰 셔츠와 리본 커프스로 절제된 고독을 표현했다. 조심스레 드리운 검은 머리카락, 자연스럽게 정돈된 헤어스타일은 영화의 한 장면처럼 신비로움을 배가시켰다. 배경에 곱게 펼쳐진 레이스 소재 드레스들과 어우러져, 그가 전하는 우아함과 깊은 아우라는 더욱 극적으로 돋보였다. 차분하지만 드라마틱한 분위기는 보는 이로 하여금 이유 모를 여운까지 남긴다.

배우 원태민 인스타그램
배우 원태민 인스타그램

화보 하단에 ‘Shape of love’라는 신곡명이 적혀 있어, 단순한 이미지 이상의 상징성을 예고했다. 단아한 사색과 함께 전달된 이번 티저 포토는 원태민의 내면적 변화, 성숙해진 감수성, 그리고 음악 활동의 예고까지 모두 함축한다. 신곡을 앞두고 팬들은 차분하게 쏟아진 격려와 함께 원태민의 또 다른 모습에 대한 갈망을 숨기지 못했다.

 

코멘트란에는 “진심이 느껴진다”, “가을밤에 어울리는 울림”, “또 한 번 새로워졌다”라는 등 각기 다른 호응이 이어졌다. 가을 특유의 고요한 서늘함, 그리고 배우가 내비친 고독함 속에 팬들의 진심 어린 응원도 더해진 모습이다. 이번 티저만으로도 배우의 신선한 변신이 예고되는 가운데, 원태민이 채워갈 새로운 음악적 서사는 더욱 진해질 전망이다.

 

원태민이 선보일 ‘Shape of love’의 본격 공개 일정은 조만간 공식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전서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원태민#shapeoflove#가을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