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 ‘PDA’로 쿨한 귀환”…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첫 서사→이유 있는 설렘
반짝이는 무대를 떠나 있던 시간이 흐른 뒤, 소유가 다시 자신의 이름을 걸고 돌아온다. 디지털 싱글 ‘PDA’로 2년 만의 각오를 전한 소유의 소식에 음악 팬들의 기대는 깊은 파도를 타기 시작했다.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라는 새로운 둥지에서 선보이는 첫 공식 음원이라는 점이 더욱 큰 의미로 다가온다.
‘PDA’는 단어 그대로 Public Display of Affection, 즉 공공장소에서의 애정 표현을 뜻하는 곡명이다. 소유가 지난 2023년 미니 2집 ‘Summer Recipe’를 발표한 이후 두 번째 여름의 문턱에 선 순간, 프로젝트 및 리메이크가 아닌 자신의 본래 색채로 이어지는 이번 귀환이 남다른 기대를 모은다.

최근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소유는 한층 더 담담하고 세련된 무드로 시선을 압도했다. 쿨하고 무심한 눈빛에서는 누구도 흉내 내지 못할 자유로움과 힙한 에너지가 전해졌다. 공공장소에서 서로를 응시하는 듯한 콘셉트가 ‘PDA’의 제목과 어우러지며, 신곡에 담긴 서사와 감성을 암시했다.
깜짝 발표 소식 이후 음악 팬들과 대중들 사이에서 소유의 ‘PDA’에 대한 호기심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과연 소유가 오랜 공백 끝에 들려줄 새로운 메시지와 풍부한 감정은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앞으로 선보일 음악 여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유의 새 디지털 싱글 ‘PDA’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에 관한 티저 및 다양한 콘텐츠는 소유 공식 SNS와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