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션, 담담한 시선에 머문 오후”…고요함 품은 셀카 속 잔상→팬심 요동친 근황
엔터

“이션, 담담한 시선에 머문 오후”…고요함 품은 셀카 속 잔상→팬심 요동친 근황

정재원 기자
입력

여름의 잔향과 가을의 문턱이 맞닿은 오후, 온앤오프 멤버 이션이 고요한 셀카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부드러운 빛줄기와 하얀 커튼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이션은 한 장의 사진에 담긴 특별하지 않은 듯 특별한 분위기로 자신만의 여유와 깊이를 드러냈다. 표정은 한층 담담했고, 자연스럽게 렌즈를 응시하는 그의 모습은 꾸밈없는 자신감을 엿보이게 했다.

 

짧고 단정한 헤어스타일에 담백한 크림톤 티셔츠와 카키색 바지를 매치한 이션은, 세련됨보다는 내추럴한 일상 속 자신을 전하는 듯했다. 힘을 뺀 어깨, 소박하게 선자세는 배경의 간결한 커튼과 묘한 조화를 이루며 보는 이로 하여금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켰다. 

그룹 온앤오프 이션 인스타그램
그룹 온앤오프 이션 인스타그램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올린 이번 사진에 팬들은 한껏 반가운 목소리를 냈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좋다”, “이런 분위기 자주 보고 싶다” 등 일상에 가까운 이션의 모습에 공감과 응원의 메시지가 끊이지 않았다.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와는 달리, 일상 속 담담한 자신의 순간을 팬들에게 건넨 이션만의 고유함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얼굴과 분위기로 대중 앞에 설지, 그의 감각과 변화는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정재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션#온앤오프#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