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우혜림, 환하게 빛난 감사 인사”…서울여성대회 수상→깊어진 미소와 성숙의 순간
엔터

“우혜림, 환하게 빛난 감사 인사”…서울여성대회 수상→깊어진 미소와 성숙의 순간

권혁준 기자
입력

드리운 가을 햇살이 창가를 스치던 오후, 우혜림이 서울여성대회 무대에서 한순간 또렷한 의미를 남겼다. 무대 위에 선 우혜림의 표정에는 긴장과 설렘, 그리고 깊이 있는 감사가 조용히 교차했다. 그녀는 양손으로 소중하게 트로피를 부여잡으며, 자신의 노력과 꿈, 그리고 책임감에 대한 다짐을 함께 담아냈다.

 

이번 행사는 ‘모두의 서울, 함께 만드는 더 나은 내일’이라는 대주제 아래 열렸다. 우혜림은 깨끗한 아이보리 셔츠와 베이지 톤 슬랙스로 단정함을 갖췄고, 단발머리와 은은한 메이크업은 그녀만의 단아함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무대 위 밝게 번지는 미소는 수상의 기쁨을 넘어 한 아이의 어머니이자 사회적 리더로 거듭난 마음을 투영했다.

걸그룹 원더걸스 우혜림 인스타그램
걸그룹 원더걸스 우혜림 인스타그램

우혜림은 수상 소감에서 “귀한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라 생각하고 감사히 받겠습니다.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늘 새롭게 배우고 노력하며 아이들의 안전하고 밝은 미래를 위해 힘쓰겠습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짧지만 진중한 이 인사는 남다른 다짐과 성장에 대한 결의가 고스란히 드러났다.

 

이번 수상의 배경에는 그간 쌓아온 다양한 경험과 꾸준한 사회 참여가 있었다. 팬들은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한다”, “항상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 등 공감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무엇보다 우혜림이 보여온 꾸준한 성장과 나눔의 가치는 더욱 단단해졌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무대 위에서 쌓아온 시간들이 소녀에서 어른으로 이어지는 흐름과 맞닿으며, 우혜림은 양성평등과 밝은 미래라는 사회적 가치를 위해 새로운 걸음마저 내딛고 있다. 서울여성대회에서 전해진 그 미소와 성숙의 순간은 오랫동안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온기를 남겼다.

권혁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우혜림#서울여성대회#원더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