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태진, 두뇌엔닥터 PS 모델 발탁”…광고계도 물들다→대세 존재감 입증
엔터

“손태진, 두뇌엔닥터 PS 모델 발탁”…광고계도 물들다→대세 존재감 입증

송우진 기자
입력

무대에서 뿜어내던 성숙함과 믿음직한 카리스마가 손태진의 일상에 스며들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선택한 신뢰의 얼굴, 손태진이 ‘위바이옴’의 새로운 모델로 나서며 광고계까지 전율을 불러일으켰다. 꾸준한 노력과 자신만의 존재감은 음악과 예능을 넘어, 광고 분야에서도 단단한 인연을 맺으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태진은 위바이옴의 대표 제품인 ‘두뇌엔닥터 PS’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해당 제품은 고령화 시대 속 인지력 저하에 대응하기 위해 위바이옴 연구진이 성분을 정교하게 배합해 선보인 프리미엄 두뇌 건강기능식품이다. 위바이옴은 성분 선택부터 설계까지 과학적 기준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실질적인 체감 변화를 경험하도록 했다며, 브랜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

“존재감만으로 시장 흔든다”…손태진, ‘위바이옴’ 모델 발탁→광고계까지 섭렵 / 위바이옴
“존재감만으로 시장 흔든다”…손태진, ‘위바이옴’ 모델 발탁→광고계까지 섭렵 / 위바이옴

서울대학교 출신으로 다섯 개의 언어에 능통한 손태진은 자신만의 독보적인 지성과 신뢰로운 이미지를 오랜 시간 축적해왔다. 무대 위에서 내비치는 건강한 에너지와 꾸밈없는 진정성, 그리고 세련된 감각까지 모두 이번 위바이옴 모델 선정에 반영됐다. 광고 업계에서는 손태진의 이런 면모가 브랜드의 신뢰도 상승에 직결된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고 있다.

 

음악계의 ‘믿고 듣는 목소리’에서 예능의 친근한 모습, 그리고 광고계의 새로운 얼굴로까지 확장된 손태진의 행보는 남다르다. 유기농 화장품, 건강식품, 영양 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아온 그의 광고 활동은 시대의 흐름을 따르며 소비자와 기업을 연결짓는 교두보 역할을 해왔다. 위바이옴 역시 “성악에서 트로트까지 폭넓게 소화하는 손태진의 스마트한 이미지는 ‘두뇌엔닥터 PS’가 추구하는 전문성과 완벽하게 맞물린다”고 언급하며 모델 선정의 이유를 설명했다.

 

무엇보다 손태진의 인기와 영향력은 광고계에만 머무르지 않는다. 최근 전유진과 발표한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발매 당일 벅스 성인가요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보였으며, 단독 팬미팅에서 연이은 매진 기록을 세웠다. SBS ‘트롯뮤직어워즈 2025’에서 2관왕을 차지하며 음악, 예능, 광고 등 전방위적인 활약을 증명했다. 업계에서는 손태진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신뢰감이 앞으로도 브랜드와 소비자의 가교 역할을 이어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한편 손태진이 모델로 참여하는 위바이옴 ‘두뇌엔닥터 PS’의 신규 광고는 오는 하반기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하게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송우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손태진#위바이옴#두뇌엔닥터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