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제로베이스원, ‘NEVER SAY NEVER’ 청춘의 환상→9인 9색 개성으로 기대 폭발”
엔터

“제로베이스원, ‘NEVER SAY NEVER’ 청춘의 환상→9인 9색 개성으로 기대 폭발”

강예은 기자
입력

제로베이스원이 정규 1집 ‘NEVER SAY NEVER’ 디지팩 버전 콘셉트 포토를 전격 공개하며 새로운 시작의 설렘을 예고했다. 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으로 완성된 9인조 제로베이스원은 각 멤버만의 자유로운 개성과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아낸 단체 및 개인 이미지를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강하게 흔들었다. 일상의 한 조각처럼 꾸밈없이 테이블을 둘러앉은 멤버들의 표정에는 소년의 맑음과 아티스트로 피어나는 성숙함이 동시에 묻어났다.

 

트렌디한 다이어리 꾸미기, 일명 ‘다꾸’ 감성을 더한 이번 콘셉트는 일상의 소소한 행복과 무한한 가능성이 맞닿아 있는 청춘의 순간들을 정교하게 포착했다. 오디너리 버전이 품었던 청량감에 이어, 이번에는 키치하고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또 한 번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ZB1♥︎ZEROSE’라는 문구는 팬덤 ZEROSE를 향한 제로베이스원의 따뜻한 애정과 팀워크를 집약적으로 보여주며, 각기 다른 색깔이 하나의 그림으로 어우러지는 장면을 완성했다.

제로베이스원, ‘NEVER SAY NEVER’로 성장의 기록→9인 9색 콘셉트에 시선 집중
제로베이스원, ‘NEVER SAY NEVER’로 성장의 기록→9인 9색 콘셉트에 시선 집중

정규 1집 ‘NEVER SAY NEVER’에는 ‘불가능이란 없다’는 단단한 메시지가 녹아 있다. 국내외 팬들, 나아가 자신에게 보내는 용기와 희망의 시그널이 곡 전체에 공기처럼 퍼져 있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설렘과 긴장이 교차하는 성장의 궤적과, 서로를 바라보며 함께 걸어온 시간의 의미가 새롭게 재조명됐다. 이번 앨범은 화려한 티징 라인업과 신선한 콘셉트 변화로 컴백 기대치마저 한층 고조시켰다.

 

컴백을 앞둔 제로베이스원의 행보에는 음악 안팎으로 빚어낸 진정성과, 멤버 각자의 고유 컬러가 힘 있게 어우러진다. 이번 앨범에 대한 팬덤 ZEROSE의 갈증이 점점 커지는 가운데, ‘NEVER SAY NEVER’와 함께하는 순간이 그룹 역사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으로 남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로베이스원의 정규 1집 ‘NEVER SAY NEVER’는 9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으로, 그 시간이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새로운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강예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제로베이스원#neversaynever#zer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