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템페스트 ‘My Way’ 日 애니 오프닝의 전율→쇼케이스 무대, 청춘의 질주가 시작됐다”
엔터

“템페스트 ‘My Way’ 日 애니 오프닝의 전율→쇼케이스 무대, 청춘의 질주가 시작됐다”

김서준 기자
입력

밝은 기타 사운드와 힘 있는 보컬이 교차하는 순간, 템페스트의 ‘My Way’가 일본 애니메이션 현장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멤버들이 녹음부스에서 미소로 가득한 에너지를 나누던 그 장면은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기 충분했다. 무엇보다 자신을 믿고 나아가자는 긍정의 메시지가 곡을 감싸며, 이제 템페스트만의 청춘 질주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다.

 

템페스트는 일본 TV 애니메이션 ‘추남 진성 파이터’의 오프닝 테마곡 ‘My Way’로 현지 시장에서 순항을 예고했다. 지난 6일 선공개된 89초 TV사이즈 음원은 글로벌 음원 플랫폼에서 빠르게 퍼지며 주목을 받았으며, 곡 전반을 채우는 강렬한 록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은 듣는 이에게 자연스레 용기를 불어넣는다. 희망으로 가득 찬 가사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지지하는 기운을 선명하게 드러냈다.

“글로벌 무대 질주”…템페스트, ‘My Way’로 日 애니 오프닝→쇼케이스 예고 / 위에화
“글로벌 무대 질주”…템페스트, ‘My Way’로 日 애니 오프닝→쇼케이스 예고 / 위에화

특히 애니메이션의 문을 여는 순간 ‘My Way’의 당당한 선율이 공간을 채웠고, 이를 통해 템페스트는 일본 음악 팬들의 귀를 확실히 사로잡았다.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녹음 현장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서로 눈을 맞추며 자유롭게 노래를 완성해나가는 생생한 분위기가 화제를 더했다. 쇼트 버전 음원의 호응에 이어, 풀버전 공개를 앞두고 쏟아지는 기대와 응원 또한 뜨겁다.

 

팬들은 템페스트의 새로운 행보에 아낌없는 환호를 보냈고, 현지 프로모션과 전곡 공개 역시 폭발적인 화제를 이끌었다. 오사카 제프 남바와 도쿄 제프 하네다에서는 ‘My Way’ 일본 디지털 싱글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예고돼, 멤버들이 현지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움직임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템페스트의 성장 곡선 위에는 긍정 에너지와 생동감이 끊임없이 펼쳐지고 있다. ‘My Way’ 풀버전 음원은 오는 23일 정식 공개되며, 오사카 제프 남바의 24일 무대와 도쿄 제프 하네다의 26일 쇼케이스에서 그 에너지가 실현될 예정이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템페스트#myway#추남진성파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