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생망고빙수 한 입의 유혹”…생방송오늘아침, 양주 고읍동 신선한 여름→카페 핫플 궁금증
엔터

“생망고빙수 한 입의 유혹”…생방송오늘아침, 양주 고읍동 신선한 여름→카페 핫플 궁금증

김서준 기자
입력

햇살 가득한 아침, 경기도 양주 고읍동의 브런치카페에 쏟아진 시선이 곧 따스한 여름의 설렘으로 번졌다. 생망고빙수 위에 차곡차곡 쌓여 올려진 망고의 싱그러움과 딸기슈페너의 달콤함은 MBC ‘생방송 오늘아침’ 속에서 오롯이 드러났다. 감각적인 디저트 플레이팅은 무더위를 잊게 할 만큼 시청자의 미각과 호기심을 동시에 자극했다.

 

방송에서는 ‘알고 계십니까’ 코너를 통해 여름 시즌 절정의 인기를 누리는 디저트 트렌드를 집중 조명했다. 이 중에서도 양주 고읍동 브런치카페에서 선보이는 생망고빙수는 산뜻한 비주얼은 물론, 국산 우유로 완성돼 깊은 풍미를 더하는 점이 소개되며 특별함을 더했다. 딸기슈페너와 카페라테 역시 각자의 개성을 드러내며 카페를 찾는 손님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MBC ‘생방송 오늘아침’ 방송 캡처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명란오일파스타부터 빠네크림파스타, 땡초누들떡볶이, 새우김치리조또, 하와이안버거, 깔조네피자, 요거트치킨샐러드 등 다채로운 메뉴까지 함께 선보였다. 정겨운 브런치와 창가에 부드럽게 내리는 햇살, 그리고 신선한 디저트가 어우러진 공간은 일상의 소소한 쉼표였다.

 

디저트에 숨겨진 색다른 매력과 여름을 달래는 레시피, 그리고 트렌디한 지역 카페 정보까지 풍성하게 담아낸 ‘생방송오늘아침’은 평일 아침 7시 50분, 시청자의 일상에 신선한 휴식과 입맛 돋우는 시간을 전하고 있다.

김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생방송오늘아침#생망고빙수#양주고읍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