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하람, 분홍빛 밤의 속삭임”…몽환적 아우라→여름 감각 폭발
엔터

“하람, 분홍빛 밤의 속삭임”…몽환적 아우라→여름 감각 폭발

윤선우 기자
입력

몽환적인 빛이 긴 밤을 감싸는 순간, 걸그룹 빌리 멤버 하람의 근황이 인스타그램에 포착되며 팬심을 흔들었다. 차가운 벽돌벽 아래 부드럽게 반사된 조명, 그리고 파스텔톤으로 물든 헤어와 투명한 볼은 동화 속 한 장면처럼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람 특유의 소녀다운 순수함과 당당한 표정은 스크린 너머의 공간마저 핑크색 여운으로 물들였다.

 

이번 사진에서 하람은 도트 무늬 분홍 머리수건으로 아우라를 더했으며, 둥근 아이라인과 촉촉한 메이크업이 신비로움을 완성했다. 귀여운 캐릭터가 큼직하게 프린트된 흰색 티셔츠, 은색 하트 목걸이, 사선 체인, 파스텔 블루 체크 쇼퍼백 등 디테일 하나까지 감각적으로 조합해 섬세한 취향을 엿보게 했다. 손끝에까지 빛나는 네일아트는 한 번 더 시선을 머물게 하며, 차분하면서도 신비로운 무드의 동작과 표정으로 몽환적 에너지를 확장시켰다.

“핑크빛 여운이 머무는 밤”…하람, 몽환적 시선→감각적 변신 / 걸그룹 빌리 하람 인스타그램
“핑크빛 여운이 머무는 밤”…하람, 몽환적 시선→감각적 변신 / 걸그룹 빌리 하람 인스타그램

특별한 설명이나 캡션 없이, 오롯이 이미지로만 메시지를 건넨 이번 게시물은 하람의 현재를 관통하는 감각과 분위기를 직설적으로 전달했다. 이에 “몽환적인 분위기에 놀랐다”, “인형비주얼, 여름 감성 완벽하다” 등 팬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새로움과 세련미가 담긴 하람의 스타일에 대한 찬사가 연이어 쏟아지며 그녀만의 컬러와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전보다 더 과감하고 독보적인 여름 콘셉트를 보여주며 하람은 매번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 모습이다. 파스텔 핑크의 색채와 세련된 패션, 그리고 섬세한 손짓까지, 그녀의 사진은 누구에게나 잊지 못할 여운을 남겼다.

윤선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하람#빌리#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