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 PACT, 서울 완전체 무대가 온다”…신보·유럽투어 여운 속→용광로 급 팬심 폭발
ONE PACT가 서울 공연장에서 새로운 음악의 막을 연다. 유럽 여섯 개국을 누비며 팬들과 소통한 원팩트는 일본 단독 공연에 이어, 국내 팬들과 맞닿는 자리를 마련하며 그리움과 설렘을 동시에 안겼다. 첫 국내 단독 콘서트, 첫 신보 무대 등 다양한 ‘처음’ 앞에서 팬들의 기대감은 점차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번 공연 ‘ONE PACT HALL LIVE [ONE FACT : 合]’은 멤버 종우, 제이창, 성민, 태그, 예담으로 완전체가 뭉쳐 만드는 음악적 결집의 뜻을 담았다. 유럽 투어에서 갈고닦은 강렬한 팀워크, 폭발적인 무대 매너가 서울에서 정점에 이를 전망이다. 네 번째 미니앨범 ‘ONE FACT’ 수록곡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됨은 물론이고, 각 멤버들만의 색깔을 담은 솔로 퍼포먼스, 개성 짙은 유닛 스테이지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무대는 한층 입체적이고 역동적인 장면들로 채워진다.

ONE PACT는 해외에서 이어온 뜨거운 관심과 국내 팬들의 애정이 만나는 이 시점을 성장의 발판으로 삼으려는 듯하다. 유럽 무대와 일본 콘서트에 이어 다시 한 번 정상을 향한 비상의 순간, 다섯 명이 하나로 합쳐 완성하는 음악적 시너지에 현장의 열기도 더욱 달아오를 전망이다. 무엇보다 컴백 활동까지 앞두고 있기에 콘서트에 담길 새 무대와 메시지, 미니앨범에 펼쳐질 깜짝 변신까지 하나하나가 팬심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ONE PACT의 단독 콘서트 ‘ONE PACT HALL LIVE [ONE FACT : 合]’은 8월 16일 서울 스카이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어 새 앨범 ‘ONE FACT’는 7월 22일 발매돼, 본격적인 국내 컴백 활동과 더불어 다섯 멤버의 완전체 무대가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