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호영, 젬스톤이앤엠 합류”…데니안·김태우와 의기투합→god 시너지 재점화 궁금증
엔터

“손호영, 젬스톤이앤엠 합류”…데니안·김태우와 의기투합→god 시너지 재점화 궁금증

신민재 기자
입력

밝은 미소와 함께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 손호영은 이제 데니안, 김태우와 다시 하나의 이름 아래 서게 됐다. 오랜 시간 음악과 예능, 그리고 공연 무대에서 쉼 없이 달려온 손호영의 깊이 있는 시간이 이제 또 다른 변화를 예고하며 조심스레 시작을 알렸다. god의 시너지와 추억, 그리고 앞으로의 새로운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젬스톤이앤엠이 1일 공식적으로 손호영과의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god 세 멤버의 만남이 현실이 됐다. 이로써 데니안, 김태우에 이어 손호영까지 한 소속사에서 뜻을 모으게 된 셈이다. 소속사는 손호영에 대해 음악, 예능, 공연 등 다방면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아티스트라고 평가하며, 이번 계약이 단순한 소속 변경이 아닌 진정성 있는 동행과 함께하는 성장의 기회라 밝혔다.

손호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손호영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특히 젬스톤이앤엠은 손호영의 전속계약이 소속사의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의 도약과 맞물린 중요한 전환점이라고 강조했다. 단순히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이 아니라, 보다 명확한 방향성을 토대로 아티스트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덧붙였다. 

 

손호영은 god 멤버로 데뷔한 후 솔로와 유닛 활동, 다채로운 예능으로 팬 곁을 지켰다. 데니안, 김태우와 나란히 소속된 현재, 새 출발에서 보여줄 여러 가능성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키우고 있다. god의 전설적 케미가 또 한번 이어질지, 세 사람의 협업이 어떤 감동과 시너지를 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손호영·데니안·김태우가 한 식구가 된 젬스톤이앤엠은 음악, 공연, 예능 등 다방면에서 도전을 예고하며 새로운 엔터테인먼트의 바람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

신민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손호영#god#젬스톤이앤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