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채영, 몽환적 상상력 폭발”…‘LIL FANTASY’ 두 번째 티저→솔로 데뷔 앞 기대감 급증
채영의 눈빛이 빚어낸 몽환의 세계는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유분방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정으로 자신만의 ‘LIL FANTASY’를 그려낸 채영은, 동화책 속 한 페이지를 옮겨온 듯 감성 짙은 두 번째 콘셉트 티저로 다가왔다. 응원의 물결이 쏟아지는 가운데, 트와이스 채영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정한 서막이 열리는 순간을 예감하게 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채영이 그려낸 아트워크와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링이 한 편의 상상동화처럼 어우러졌다. 단발 헤어와 풍성한 프릴, 언밸런스 재킷에 담긴 본연의 개성과 자율성은 채영이 왜 특별한 아티스트로 불리는지 다시 한번 증명하는 대목이었다. 또한, 티저 곳곳에 배치된 직접 그린 작품들은 시각적으로 오롯이 그녀의 세계를 드러내며 마치 앨범 전체가 한 권의 독립적인 예술작품처럼 다가왔다.

앞서 선보였던 콘셉트 이미지와 작업기 영상, 그리고 수록곡 ‘AVOCADO (feat. Gliiico)’ 뮤직비디오 티저, 온라인 프리 리스닝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치를 끌어올리고 있다. 무엇보다 채영이 참여한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를 포함해 총 10트랙 전체에 작곡, 작사 등 자체적 역량을 쏟아부은 사실이 특별하다. 이번 앨범은 채영만의 감정, 취향, 생각이 고스란히 담긴 자화상과도 같아, 글로벌 리스너들과의 진솔한 교감이 예고된다.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하는 데서 오는 특별한 아우라, 그리고 음악적 확장을 위한 과감함까지. 트와이스 채영만의 보랏빛 동화가 펼쳐질 솔로 데뷔앨범 ‘LIL FANTASY vol.1’은 타이틀곡 ‘SHOOT (Firecracker)’와 함께 9월 1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