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춘길, 신념과 지혜로 탈피 선언”…SPRING MOSE 팬심→차원의 변주 예고
엔터

“춘길, 신념과 지혜로 탈피 선언”…SPRING MOSE 팬심→차원의 변주 예고

정하린 기자
입력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SPRING MOSE의 보컬 춘길에게 이번 주, 긍정의 타로 메시지가 전해졌다. 친근한 일상 속에서 위로와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재미로 보는 My Starot’이 오랜만에 덕질 애호가들에게 환한 빛을 건넸다.  

특유의 힘 있는 음색과 열린 소통으로 사랑받아온 춘길. 이번 타로에서는 9월의 주요 테마가 ‘전달, 공감, 공유, 전파’로 제시됐다. 내면에 숨은 신념과 마음을 진중하게 표현하고, 본연의 뿌리를 되새기며 상황에 맞는 현명한 대처를 통해 더 넓은 세계로 이전하는 변화를 암시했다. 타인의 기준에 좌우되지 않고, 가정에서 온 울타리와 차분한 자기 다짐을 통해 새로운 국면을 모색한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왕관을 쓴 올빼미로 상징되는 ‘지혜’ 오라클 카드는 춘길이 이미 필요한 통찰을 가지고 있음을 뜻한다. 자신의 직관과 판단력을 신뢰할수록 긍정적 기운이 배가된다는 의미가 부각된다. 여기에 ‘영성’ 카드는 영혼의 맑음과 의식의 확장, 스스로에 대한 깊은 확신까지 이룬다는 확언을 던졌다. 과거에 머물지 않고 현재를 말끔히 마무리한 뒤, 더 큰 무대로 비상하려는 뜨거운 다짐이 엿보인다.  

누군가에게 설득당하는 상황도 때론 자신을 한단계 성장시키는 계기가 된다는 메시지. SPRING MOSE와 춘길의 깊어진 내공, 그리고 덕질의 즐거움이 올가을 또 한 번 팬심을 흔들 것으로 보인다. 차기 타로에서는 어떤 빛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춘길 / 인스타그램
춘길 / 인스타그램

 

정하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춘길#springmose#mystar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