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곽튜브 연애 고백, 데이트 경로에 설렘”…전현무도 놀란 진심→일상 변화 궁금증
엔터

“곽튜브 연애 고백, 데이트 경로에 설렘”…전현무도 놀란 진심→일상 변화 궁금증

장예원 기자
입력

환하게 웃으며 새로운 이야기를 털어놓던 곽튜브의 모습은 평소보다 한층 수줍고 따뜻했다. 유쾌한 농담이 오가던 찰나, 전현무가 조심스레 꺼낸 질문에 곽튜브는 단호하고 순수한 미소로 “여자 친구가 있다”고 답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짧은 말 한마디에 담긴 진심과, 사랑 앞에서 드러나는 솔직함은 모두를 순간 집중하게 했다.

 

촬영 현장에는 바지락 고추장찌개 냄새가 가득 퍼졌고, 전현무는 다정하게 “대한민국 데이트 코스는 다 너랑 간다”고 곽튜브를 놀렸다. 이에 곽튜브는 편안한 자신감과 함께 데이트가 잦음을 고백했다. 열애 사실이 전해진 순간, 전현무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생수로 당황스러움을 감췄으며 “앞으로 여기도 여자 친구랑 오겠다”며 재치 있는 응수로 훈훈함을 더했다.

출처=MBN, 채널S '전현무계획2'
출처=MBN, 채널S '전현무계획2'

곽튜브는 이날 방송에서 여자 친구의 직업과 나이 등 구체적인 질문에도 숨김없이 성실히 답한 것으로 전해졌다. 사실 곽튜브는 얼마 전 자신의 개인 채널에서 “여자 친구는 일반인이고 지인을 통해 만났다. 함께 맛집을 다니고 집에서 소박하게 데이트를 즐긴다. 결혼도 진지하게 생각 중”이라는 고백을 남겨 팬들에게 특별한 응원을 받았다.

 

이들 사이의 대화에는 일상과 평범함이 담겨 있었지만, 그 안에 담긴 사랑과 진정성은 특별함을 더했다. 공개된 연애담을 통해 곽튜브는 또 한 번 진솔함과 유쾌함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설렘을 안겼다.  

 

유쾌한 먹방과 함께 따뜻한 인간미가 빛나는 ‘전현무계획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편안한 저녁 시간에 전파를 탄다.

장예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곽튜브#전현무계획2#전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