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전소미, 단발 머리로 마주한 무채색 여름”…새 앨범 티저→기대감 폭발
엔터

“전소미, 단발 머리로 마주한 무채색 여름”…새 앨범 티저→기대감 폭발

조민석 기자
입력

차가운 모노크롬 속 정적이 흐르는 공간, 전소미는 새로 다듬은 단발 머리로 고요한 반전을 선사한다. 블랙 미니 드레스와 스모키 메이크업, 그리고 깊이 있는 눈빛이 겹쳐지며 ‘Chaotic & Confused’라는 메시지처럼 익숙함과 낯섦을 동시에 내보였다. 여름의 끝자락, 전소미는 두려움보다 대담함을 택한 듯 새로운 변신의 한가운데에 서 있다.

 

짧게 쳐낸 헤어스타일이 뚜렷하게 전해주는 이미지의 변화는 이전 활동들과는 선을 긋듯 강렬했다. 섬세하게 정돈된 헤어라인, 포개앉은 자세에서 뿜어 나오는 시크함, 여백이 감도는 흑백 조명까지 모두 철저히 계산된 콘셉트다. 시스루 롱부츠와 세련된 슬릿 디테일이 전소미 특유의 감각을 한층 쌓아 올렸다.

“차가운 시선 너머의 흔들림”…전소미, 대담한 단발→도발적 변신 / 가수 전소미 인스타그램
“차가운 시선 너머의 흔들림”…전소미, 대담한 단발→도발적 변신 / 가수 전소미 인스타그램

사진 속 전소미 옆에는 직접 알린 두 번째 미니앨범의 발매 정보가 새겨졌다. “JEON SOMI 2nd EP ALBUM Chaotic & Confused 2025.08.11 6PM KST ∙PRE-SAVE LINK IN BIO∙”라는 문구는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연이어 쏟아진 댓글에는 “매번 기록하는 변신”, “파격 그 자체”, “전소미에게 기대하는 새 이야기” 등 다양한 감상이 이어졌다. 한 팬은 “이 무채색 분위기가 전소미만의 색이 됐다”라며, 공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과감한 콘셉트 변화는 곧 전소미가 선보일 음악적 세계를 알리는 신호탄이 됐다. 고요하지만 단단한 존재감, 그리고 서늘한 여름의 감성은 다가올 앨범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전소미의 두 번째 미니앨범 ‘Chaotic & Confused’는 2025년 8월 11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조민석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전소미#chaotic&confused#2nd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