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황동주, 진심 어린 영상 편지…” 팬 앞에서 수줍은 약속→차기작 소식 임박
박다해 기자
입력
배우 황동주가 팬들에게 따뜻한 진심을 전하는 순간이 공개됐다. 황동주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 ‘동감’을 통해 영상 편지를 남기며 팬들의 응원에 대한 감사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나눴다. 영상 속 황동주는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에 팬카페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100일 떡 서포트에 감동을 표하며, 언젠가 팬들과 함께 잔치를 열기를 고대한다고 전했다.
그는 자신을 응원해주고 늘 곁에 있어주는 팬들에게 “앞으로도 서툴고 부족하더라도 좋게 봐주셨으면 한다”고 말하며, 팬카페에서 큰 힘을 얻어 활동할 수 있다고 고백했다. 황동주는 여러가지 걱정이나 생각이 들 때마다 팬들의 존재가 든든한 버팀목이 됨을 솔직하게 전함으로써 더욱 진한 공감을 자아냈다.

특히 영상 말미 황동주는 “사랑합니다”라는 수줍은 고백과 하트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미소를 선물했다. 그는 차기작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였다.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다. 확실히 정해지면 제일 먼저 팬분들께 소식을 전하겠다”며, 기쁜 변화의 순간을 팬들과 가장 먼저 나누고 싶다는 뜻을 내비쳤다.
황동주의 팬사랑과 긍정적인 에너지는 이번 영상 편지를 통해 더욱 진하게 전해진다. 팬과의 깊은 소통과 차기작에 대한 기대가 교차하는 가운데, 황동주가 선보일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배우 황동주가 영상 편지로 팬들과 특별한 소통의 시간을 나눈 이번 소식은 엔터테인먼트계에 잔잔한 여운을 남겼다.
박다해 기자
밴드
URL복사
#황동주#팬카페#차기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