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아이유, 팬밋업 ‘Bye, Summer’ 뜨거운 열기”…선예매 오픈→전석 매진 소식에 팬심 몰입
엔터

“아이유, 팬밋업 ‘Bye, Summer’ 뜨거운 열기”…선예매 오픈→전석 매진 소식에 팬심 몰입

박선호 기자
입력

아이유는 오랜 시간 기다린 팬들과의 만남을 향해 따스한 마음을 준비했다. 9월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팬밋업 ‘Bye, Summer’가 공식 팬클럽 ‘유애나’ 8기 선예매에서 전격 매진되며, 무대에 대한 기대와 팬심의 온도가 다시 한 번 치솟았다.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호흡하게 될 아이유의 모습에 현장의 설레는 열기는 이미 시작된 듯하다.

 

이번 ‘Bye, Summer’는 2023년 팬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마련되는 오프라인 공식 팬 행사다. 기존의 팬미팅, 팬콘서트와는 또 다른 결의 소통과 상호작용을 기획해, 진심 어린 교감이 이뤄질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유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따뜻한 소통을 이어갈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아이유 공식 계정
아이유 공식 계정

특히 지난 11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에는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접속자가 몰리며 예매 사이트 서버가 지체될 정도의 뜨거운 관심이 확인됐다. 선예매 오픈 당일 단숨에 전석 매진을 이루면서, 아이유가 보유한 변함없는 티켓 파워와 견고한 팬덤의 저력을 다시 한 번 증명했다. 아이유는 이미 2023년 9월 KSPO DOME에서 열린 팬콘서트 ‘I+UN1VER5E’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기록적인 흥행을 이끈 바 있다.

 

팬밋업 ‘Bye, Summer’는 9월 13일과 14일 이틀간 개최된다. 이번 대면 행사를 통해 아이유와 유애나가 함께 나눌 이야기, 그리고 무대 위에서 펼쳐질 새로운 감정선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선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아이유#byesummer#유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