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레드벨벳 웬디의 청량 폭발”…Blazing Steps, 드라마 주인공 내면을 흔들다→OST 기대감 치솟는 무대
김서준 기자
입력
맑고 투명한 목소리의 웬디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위한 새로운 OST로 돌아왔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레드벨벳의 메인보컬 웬디는 Amazon Prime Video 오리지널 시리즈 속 한 순간, 주인공의 감정 여정을 청량한 에너지로 물들였다. 다채로운 감성의 물결이 웬디의 보컬에 실려 극 전체를 환하게 밝힌다.
‘Blazing Steps’는 90년대 유로하우스의 활기와 팝의 경쾌함, 그리고 자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는 뜨거운 메시지가 어우러진 곡이다. 반복되는 피아노 루프 위로, 웬디 특유의 투명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가 빛나는 순간을 노래한다. 듣는 이의 마음을 단번에 끌어올리는 웬디의 가창력은 이번 OST에서도 진가를 유감없이 드러냈다.

섬세한 감정선이 녹아든 웬디의 보컬은 드라마 속 주인공의 내면을 보여주는 주요 매개가 된다. 단조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반짝이고 싶은 열망을 파워풀하면서도 맑게 풀어내며 곡에 입체감을 더했다. 음악 팬들은 물론 드라마 시청자들까지도 웬디의 목소리가 선사하는 깊은 울림에 주목하고 있다.
‘Blazing Steps’는 실력파 프로듀서 타이비언과 Dr.ba$$(1), CODA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일본 오리지널 드라마와 국내외 음악 시장 모두를 아우르며 웬디만의 독보적 색채를 각인시킬 전망이다.
웬디가 부른 ‘Blazing Steps’는 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플랫폼에서 감상할 수 있다.
김서준 기자
밴드
URL복사
#웬디#내남편과결혼해줘#blazingste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