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 긍정 에너지 가득한 변화의 문턱”…치유의 메시지→또다시 새로운 도약 예고
맑은 웃음과 묵직한 진심이 교차하는 손태진의 시간에 긍정의 기운이 다시금 손내밀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 넘치는 에너지로 사랑받은 손태진이 ‘재미로 보는 My Starot’ 타로카드에서 특별한 메시지를 전했다. 타로카드는 힘겨운 일상에 잠시 휴식이 찾아온 지금, 손태진이 자신의 분야에서 더욱 인정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이야기했다.
방황보다 도전을 선택하는 이 순간, 손태진은 새로운 관심사에 열린 마음을 담아 지속적으로 배움을 이어가며, 자기 자신과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려 헌신하는 의지를 확고히 세웠다. 타로 리딩 속에는 변화의 흐름에 몸을 맡기라는 조언과, 정체된 안정보다 꾸준한 움직임이 미래의 밝은 기운을 안긴다는 의미가 담겼다. ‘HEALING 치유’ 카드에서는 스스로를 품어 안으며 진정한 성장을 이룬 어른이 된 자신을 바라보는 따뜻함이 녹아 있다.

중요한 숫자 9, 10을 간직한 이번 타로에는 “당신이 원하는 꿈을 이루고 바라던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확언”이 강한 울림으로 담겼다. 강렬한 변화와 새로운 시작이 손태진을 더 빛나는 어디론가 이끌 것임을 예고하는 메시지가 마음을 움직인다. “YOU HURT ME, BUT THAT’S OKAY, I GUESS… 날 다치게 했지만, 괜찮아요”, “I WOULD DO ANYTHING FOR YOU…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할게요”라는 진심 어린 다짐이 팬들과의 깊은 신뢰를 보여준다.
여유와 성장, 회복의 의미가 스며든 이번 타로카드 리딩은 손샤인들에게도 위로와 기대를 안겼다.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의 행복 가득한 변화의 시간이 앞으로도 계속될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불타는 트롯맨’의 무대를 자신만의 색으로 채운 손태진은 매회마다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며, 팬들과 긍정의 메시지로 더욱 가까워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