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전현무, 홍콩 서커스서 본능적 무대…TV광대의 실감 댄스→관객마저 사로잡은 짜릿한 유쾌함”
엔터

“전현무, 홍콩 서커스서 본능적 무대…TV광대의 실감 댄스→관객마저 사로잡은 짜릿한 유쾌함”

배주영 기자
입력

밝게 웃던 전현무의 얼굴이 홍콩 무대 위에서 한순간 예능 감각으로 빛났다. 곽튜브, 정은지와 함께한 ‘전현무계획2’ 홍콩 먹트립에서는 그의 순발력과 장난기,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무대 감각이 낱낱이 드러났다. 현지 서커스의 한 장면에서 갑작스레 무대 주인공으로 발탁된 전현무는 예기치 못한 상황 속에서도 본능적으로 즐거운 춤사위와 유머를 뽐내며 모두를 사로잡았다.

 

홍콩의 화려한 공연장 한복판에서 전현무는 ‘TV광대’라 자칭하며 유쾌한 즉흥 퍼포먼스를 펼쳤고, 이를 지켜본 정은지와 곽튜브 역시 진정한 ‘무대 체질’에 감탄을 보냈다. 현지 관객들과 서커스 단원들마저 환호하는 가운데, 전현무는 자신만의 재치로 무대의 분위기를 자신이 주도하는 놀라운 장면을 연출했다.

MBN, 채널S '전현무계획2'
MBN, 채널S '전현무계획2'

공연을 마치고 이어진 홍콩 로컬 식당과 볼링장에서도 전현무의 유머와 넉살은 이어졌다. 정은지와의 투닥거림, 곽튜브의 재치 넘치는 추임새는 오랜 친분이 낳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줬고, 현지 음식을 맛보는 순간순간마다 한층 더 솔직하고 직설적인 감상으로 시청자의 공감을 끌어냈다. 밤거리 투어와 미슐랭 명소 탐방에서는 한국 예능 특유의 대리 만족과 지역 문화 적응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시청자에게 잊지 못할 여행의 순간들을 안겼다.

 

정은지가 과거 듀엣 경험을 돌아보는 질문에는 전현무가 반사적으로 ‘무각’ 팀 결성을 외치며 특별한 남매 케미를 완성했다. 야시장 속 노래와 농담, 소소한 장난까지도 두 사람만의 유쾌한 분위기로 승화시켰고, 이는 곽튜브가 “오래된 부부 같다”고 언급할 만큼 자연스러웠다.

 

서커스 공연장 무대, 미슐랭 소고기 국수와 비파 거위구이 등 현지의 맛집들, 그리고 삼수이포 야시장 골목까지 이어진 여정 속에서 전현무는 리얼 예능의 진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잠시의 주저함 없이 현지 문화를 받아들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웃음과 감동으로 전하며 한국과 홍콩을 잇는 공감대를 만들어냈다. 출연진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리얼리티와 즉흥성이 어우러진 ‘전현무계획2’만의 정수가 빛나는 순간이었다.

 

현장의 환호와 현지 배우들의 극찬까지 끌어낸 전현무의 즉흥 무대, 그리고 곽튜브, 정은지와의 특별한 동행은 일상을 벗어난 새로운 예능의 감동을 선사했다. ‘전현무계획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더 큰 예능적 모험과 서프라이즈를 약속하며 시청자 앞에 찾아온다.

배주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전현무#전현무계획2#정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