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리노, 눈빛에 담긴 섬세한 격류”…치밀한 손끝→도회적 무드로 순간 압도
엔터

“리노, 눈빛에 담긴 섬세한 격류”…치밀한 손끝→도회적 무드로 순간 압도

박다해 기자
입력

조용한 정적이 흐르는 시간 속에서 리노는 깊은 눈빛으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리노는 벨벳 소파 위 고요히 앉아 차콜 톤 슈트를 매만지며, 차분하지만 미묘하게 긴장감 어린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공간 전체에 드리운 색감과 강렬한 빛, 그리고 어둠이 교차하며 리노의 선명한 실루엣과 감정을 더욱 또렷하게 비췄다.  

은은하게 빛나는 포마드 헤어스타일, 간결하게 고른 슈트 실루엣, 소매 끝 셔츠의 절제된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갖춰진 스타일이 돋보였다. 얼굴에 흐르는 미묘한 그림자는 리노만의 신비롭고 시크한 무드를 강조했다. 그가 보여준 표정 속에는 서늘한 밤에 어울리는 차분함과, 무게감 있는 존재감이 동시에 녹아 있었다.  

리노는 “@gucci @gucciosteria”라는 멘트와 함께 감각적인 일상의 한 장면을 전했다. 절제된 패션과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 내면을 드러내는 고요한 눈빛이 어우러지며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새로운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팬들은 리노의 세련된 스타일과 조각 같은 비주얼, 그리고 이전과는 다른 차분하고 내밀한 감정선에 열띤 반응을 보내고 있다. “도회적 분위기가 묻어난다”, “이 계절과 완벽히 어울리는 모습” 등 찬사가 이어지면서, 리노만의 매혹적인 존재가 다시 한 번 각인되고 있다.  

무대 위 에너지와는 또 달랐던 한 장의 사진. 리노는 이번 게시물로 남다른 스타일 감각과, 가을밤처럼 깊고 잔잔한 내면의 힘을 동시에 보여주며, 자신만의 도회적 무드와 세계관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그룹 스트레이키즈 리노 인스타그램
그룹 스트레이키즈 리노 인스타그램

 

박다해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리노#스트레이키즈#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