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김한빈, 청명한 눈빛 한가운데”…B.I, 도심 가을밤에 퍼진 설렘→팬심 흔든 현장
박다해 기자
입력
환하게 정돈된 이마와 자연스럽게 내려앉은 앞머리, 그리고 투명하게 빛나는 눈동자. 김한빈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청명한 가을밤을 닮은 인상으로 팬들에게 선명한 에너지를 전달했다. 조명이 넓게 펼쳐진 행사장 한가운데서 김한빈은 잠시의 긴장감과 결연함이 동시에 깃든 표정으로 서 있었고, 그 공간을 조용히 물들이는 듯한 온기가 맴돌았다.
밝은 블루 컬러의 윈드브레이커를 깔끔하게 걸치고, 손에 자연스럽게 이어버드를 쥐고 있는 김한빈의 모습은 현장에 청량함을 더했다. 파란 브랜드 로고와 생동감 넘치는 홍보 배너가 둘러싼 무대 위에서 김한빈은 특유의 자신감과 프로페셔널한 오라로 시선을 끌었다. 차분한 얼굴과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담백한 미소에서는 일상 속의 힐링 에너지가 흐르는 듯했다.

김한빈은 “@mynivea”라는 짧은 멘트로 브랜드와 함께한 순간을 기록하며, 늘 그렇듯 소탈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팬들과 일상을 공유했다. 팬들은 사진이 공개되자마자 “잘생겼다”, “멋진 현장”, “빛나는 한빈이 최고” 등 열정적인 반응을 남기며 설렘을 숨기지 않았다.
최근 김한빈은 무대와 각종 행사에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부각해왔다. 더욱 부드러워진 표정, 소통할 줄 아는 현장감각, 그리고 트렌드와 자연스러움을 오가는 감각이 팬들의 사랑을 단단하게 이어주고 있다. 이번 현장 사진 역시 김한빈이 가을의 시작에 맞춰 새로운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며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기억을 남기는 순간이었다.
박다해 기자
밴드
URL복사
#김한빈#b.i#브랜드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