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해성 ‘아름다운 당신이여’…감미로운 한마디에 무너진 마음→팬심 노을처럼 물들다”
따사로운 눈빛과 담담한 노래로 시작된 진해성의 무대는 시간이 흐를수록 도착지 없는 그리움과 진심 어린 사랑을 품었다. 신곡 ‘아름다운 당신이여’ 안에 깃든 포근함은 듣는 이의 마음을 적시며, 언젠가 누군가와 나눈 약속처럼 오래도록 가슴에 남을 여운을 남겼다. 노래가 끝나고 잠시 흐른 고요함 위로, 진해성은 미소와 함께 깊은 감사를 건넸다.
진해성이 새롭게 발표한 미니앨범 ‘애인(One’s Love)’이 공개되며, 타이틀곡 ‘아름다운 당신이여’가 음악 팬들에게 따뜻한 봄날 같은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 곡은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사랑의 언어로, ‘예전이나 지금이나 내 맘속엔 항상 열아홉 순정이라오’, ‘부디 우리 아프지 말고 천수 만수 누립시다’라는 구절에 오래된 정성과 깊이 쌓인 감사가 녹아 있다. 발라드적 감성과 트로트 특유의 진중함이 오롯이 담기며, 듣는 이의 마음을 다정하게 감싸는 힘을 보여준다.

작사와 작곡을 맡은 공정식, 그리고 편곡의 정경천이 섬세한 멜로디와 풍부한 감정선을 조율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중 첫 도입을 여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은 곧 곡에 온기를 더하고, 마지막 ‘고마워요 사랑해요 당신은 내 사랑’이라는 진심 어린 고백은 노래를 듣는 모든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인다. 진해성이 직접 전하는 무대는 아련한 추억과 용기, 고마움과 사랑이 자연스레 이어지는 정서적 다리로 기능한다.
이번 앨범에는 총 네 곡이 담겨 각기 다른 감성과 분위기로 팬 곁을 찾았다. 팬들은 “노래를 들으면 마음이 편안해진다”, “이렇게 좋은 곡을 선물해준 진해성에게 감사한다” 등 다양한 리뷰를 남기며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SNS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진해성표 힐링 송’으로 회자되며, 앨범과 목소리에 깊이 빠졌다는 팬심 고백이 이어졌다. 일부 팬들은 실물 앨범까지 기다리며, 노래가 건네는 위로와 감동의 선율에 또 한 번 마음을 열었다.
진해성은 특유의 가창력과 부드러움으로 트로트 팬층뿐만 아니라 세대를 아우르는 따뜻한 음악으로 거듭났다. 지금도 전국 투어와 다양한 방송 무대에서 노래와 위로, 깊은 울림을 전하며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이번 신곡 ‘아름다운 당신이여’는 진해성 음악 인생의 또 하나의 이정표가 되며, 오래도록 팬들의 기억 속에 남을 특별한 선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