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남보라, 가족 만찬으로 여름 저녁 물들이다”…따스한 파스타 한 그릇→일상 속 온기 가득
엔터

“남보라, 가족 만찬으로 여름 저녁 물들이다”…따스한 파스타 한 그릇→일상 속 온기 가득

김소연 기자
입력

싱그러운 여름밤, 배우 남보라가 완성한 저녁 만찬이 조용한 감동을 물들였다. 부드러운 노을 아래 가족들은 한 자리에 모였고, 남보라가 직접 손길을 더한 엔초비 파스타와 제철 샐러드는 계절의 정취와 사랑의 온기를 식탁 위 가득히 피워냈다. 

 

남보라는 신혼여행지였던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해 온 엔초비와 잘 익은 토마토, 싱그러운 어린 잎 채소로 정성스레 요리를 준비했다. 동생과 가족이 갑작스레 방문하게 되자, 남보라는 당초 남편을 위해 준비했던 메뉴를 넉넉히 4인분으로 늘려 별다른 동요 없이 화기애애한 만찬을 꾸렸다. 본인의 SNS에 직접 올린 사진과 후기는 “다 같이 먹을 때 더 맛있는 음식”이라는 남보라의 속마음을 고스란히 전했다. 

배우 남보라 인스타그램
배우 남보라 인스타그램

파스타 위로 풍성히 오르는 올리브와 상큼한 무화과 샐러드는 바쁜 일상과 활동 속 잠시 머무는 쉼표처럼 느껴졌다. 팬들은 “보기만 해도 따뜻하다”, “가족의 사랑이 전해진다”며 남보라의 집밥과 진솔한 소회에 따뜻한 응원을 보탰다. 

 

여름밤의 끝자락, 남보라는 가족과 함께한 조용한 만찬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의 마음에 여운을 남겼다. 이번 일상 공유는 남보라가 보여준 가족 중심의 삶과 소소한 일상에서 비롯된 행복이 얼마나 깊은 의미를 지니는지 시사하고 있다.

김소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남보라#엔초비파스타#가족만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