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정 인증 해산물토마토떡볶이 한입에”…생생정보, 과천 스타 밥집→침샘 자극 입소문
경기 과천 선바위역 부근의 한 식당이 이혜정의 극찬과 함께‘2TV생생정보’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했다. 새로운 맛에 대한 여정은 늘 설렘을 동반하지만, 이날 방송에서 비춰진 스타 밥집의 해산물토마토떡볶이는 그 설렘에 확신을 더했다. 시푸드토마토떡볶이 한 입에 담긴 신선한 해산물과 깊은 토마토 소스가 이혜정의 감탄을 이끌어내며 생생한 추천의 무게감을 더했다.
이번 ‘오늘 또 방문: 스타 밥집’ 코너가 소개한 과천의 인기 브런치카페는 해산물토마토떡볶이 외에도 매장 전체의 분위기부터 다양한 메뉴 라인업까지,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공간으로 비춰졌다. 시금치페스토 부라타치즈 파스타, 브렉퍼스트 메뉴, 그리고 버섯크림리조또와 아보카도곡물샐러드, 화이트라구파스타, 명란파스타, 아마트리치아나, 해물볶음밥 등 풍성한 식사가 한상 푸짐하게 준비된다. 카페 특유의 여유로움과 정갈한 식재료 활용, 그리고 요리 고수 이혜정이 직접 인정한 조리 방식은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신뢰를 안겼다. 해산물토마토떡볶이는 특히 신선한 재료와 깊이 있는 풍미, 독창적인 조합으로 미식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방송은 한 끼의 식탁에서 삶의 소소한 기쁨과 분위기를 포착하며, 시청자가 주목할 만한 다양한 밥집·디저트·명소 정보까지 폭넓게 다뤘다. 영주 농장 건강밥상, 강기갑의 실화, 크로아티아 태권도, 진주 북카페 및 후추소금빵 등 다양한 코너들과 조화를 이루며 생활 정보 프로그램의 다채로움을 보여주었다. ‘2TV생생정보’는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따뜻한 맛집 이야기로 시청자와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