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배혜지, LCK 무대 환한 미소”…초가을 푸른빛 변신→행복 전파 여운
배진호 기자
입력
푸른빛이 감도는 스튜디오 한가운데, 배혜지의 밝은 미소와 단정한 헤어스타일이 초가을 무대 위를 환하게 밝혔다. 한쪽 어깨를 드러낸 세련된 니트와 섬세한 목걸이, 손에 쥔 마이크와 태블릿이 그녀만의 확고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순간의 경쾌한 표정은 가까운 이의 따뜻한 격려처럼 무대를 넘어 보는 이의 마음까지 물들였다.
비대칭 디자인의 니트와 반듯한 자세, 그리고 LCK 로고가 선명했던 배경은 배혜지가 무대 위에서 느끼는 긴장과 설렘, 소속감을 극대화하며 그만의 에너지를 관객에게 고스란히 선물했다. 특히 변화와 환기로 가득한 계절의 시작에, 배혜지는 모든 순간을 위로와 응원으로 바꾸는 긍정의 메시지를 사진과 함께 전달했다.

“내 행복 버튼 쌓인 사진 만큼이나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 9월에는 우리 더 즐겁게 살자”라는 진솔한 다짐에서 알 수 있듯, 빠르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도 소중한 행복을 붙들려는 의지가 더욱 또렷했다. 게시물 공개와 동시에 댓글란에는 “밝은 에너지가 힘이 된다”, “배혜지의 미소가 곧 나의 힘” 등 따뜻한 메시지가 쏟아지며 팬심도 환하게 빛났다.
이번 게시물은 이전과는 다른, 더욱 과감하면서도 밝아진 배혜지의 표정과 가을의 변화를 한껏 담아낸 기록이기도 하다. 새 계절, 새 다짐을 품은 배혜지는 변함없는 긍정 에너지로 자신만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배진호 기자
밴드
URL복사
#배혜지#lck#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