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이상윤, 도심 속 가을빛 스며들다”…일상에 음악 입혀 감성 깊어진다→팬심 설렘
엔터

“이상윤, 도심 속 가을빛 스며들다”…일상에 음악 입혀 감성 깊어진다→팬심 설렘

장서준 기자
입력

가을 햇살이 비추는 도심 속, 이상윤의 하루가 음악처럼 잔잔하게 물들었다. 깔끔한 화이트와 붉은 스트라이프 셔츠, 정성스럽게 손질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귓가를 감도는 세련된 이어폰이 그만의 댄디한 아우라를 완성했다. 깊이 있는 눈빛과 조용한 미소가 계절의 변화에 스며들며, 일상에 특별한 설렘을 얹었다.

 

이상윤은 신제품 샥즈 오픈닷 원 이어폰을 착용해 한층 역동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귀를 감싸는 오픈형 디자인과 부드러운 컬러가 감각적인 카페 입구 풍경과 어우러져 패션 아이템으로서도 각광받았다. 이어폰의 생생한 음질과 실용성 덕분에, 마치 배경음악이 흐르듯 평범한 일상이 색다른 감성으로 채워졌다.

하트페어링 출연자 모델 이상윤 인스타그램
하트페어링 출연자 모델 이상윤 인스타그램

이상윤 역시 “러닝할 때도 자주 착용한다”며, “신제품 핑크 컬러엔 팟츠도 제공돼 악세사리처럼도 멋스럽다”고 소감을 남겼다. 음악을 통해 일상 속 소소한 변화를 더하는 그의 메시지는, 팬들의 공감을 이끌며 “계절마다 새로운 매력이 느껴진다” “이상윤만의 따뜻함이 드러난다”는 응원을 끌어냈다.

 

최근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라이프스타일을 통한 소통으로 존재감을 확장하는 이상윤은 가을 문턱에서 또 한 번 특별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새 계절을 맞이하는 순간, 이상윤의 감성은 도시의 풍경을 배경으로 한층 깊어졌다. 

 

하트페어링에서는 이상윤의 소박하면서도 따듯한 매력을 곧 마주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장서준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이상윤#샥즈이어폰#하트페어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