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히나, DRX 유니폼 입고 청춘의 약속”...QWER 소중한 가을빛→기대감 고조
엔터

“히나, DRX 유니폼 입고 청춘의 약속”...QWER 소중한 가을빛→기대감 고조

배진호 기자
입력

가을의 문턱에서 히나의 미소가 낯선 설렘을 불러왔다. 걸그룹 QWER의 히나는 자신만의 밝은 에너지로 일상 속 한 장면을 소중하게 채웠다. 스포츠웨어와 깔끔한 앞머리,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 평범한 순간에 특별함을 더하며 팬들의 시선을 붙잡았다.

 

최근 히나는 직접 찍은 DRX 공식 점퍼 인증샷을 공개해 이야기를 더했다. 하얀색과 짙은 파랑이 혼합된 유니폼은 그의 피부톤을 돋보이게 연출했고, 정성스럽게 맞춘 집업 스타일이 상쾌한 인상을 남겼다. 강렬한 레터링의 어깨 패치는 젊은 세대의 자신감을, 소매 장식은 역동적인 일상을 암시했다. 거울에 비친 뒷모습에는 ‘HINA’라는 이름이 또렷하게 박혀 있어, 히나만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걸그룹 QWER 히나 인스타그램
걸그룹 QWER 히나 인스타그램

사진 속 히나는 두 손으로 환한 브이 포즈를 취하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과 회색 바닥, 일상적인 배경과 어우러져 소박한 감동을 남겼다. 늦여름과 초가을이 공존하는 실루엣에선 맑은 청량미가 오롯이 느껴졌다. “DRX 잘부탁드립니다 빠이티이이ㅣ이잉”이라는 히나의 메시지는 가을 기운과 새로운 출발에 대한 벅찬 기대를 동시에 품고 있었다.

 

팬들은 “새로운 출발 응원해요”, “활기찬 모습이 보기 좋아요”, “항상 힘내세요”라며 히나의 솔직함과 환한 미소에 아낌없는 응원을 전했다. QWER의 무대 위 화려함과 달리, 일상 속 유니폼과 일상이 만나 더욱 특별한 반전 매력이 드러났다. 히나는 소박한 순간조차 변함없이 자신답게 빛내며, 환한 응원과 청춘의 약속을 전했다.

배진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히나#qwer#dr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