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진서연 눈빛에 담긴 MC 본능”…새로운 도전→스튜디오가 흔들린 순간
엔터

“진서연 눈빛에 담긴 MC 본능”…새로운 도전→스튜디오가 흔들린 순간

최동현 기자
입력

여름 햇살이 물들던 스튜디오 안, 진서연은 누구보다 자유로운 기운으로 새로운 세상을 열었다. 배우라는 굳건한 이미지를 잠시 내려놓고, 진서연은 단발머리와 아이보리 톤 상의로 당찬 분위기를 자아내며 첫 MC 데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손끝까지 담긴 애티튜드와 자신감이 그녀의 미소와 맞닿으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단정하게 떨어지는 헤어스타일과 세련된 원형 귀걸이, 심플한 네일 컬러가 진서연만의 세련미를 더욱 배가했다. 조명과 무대 세트가 만들어낸 분위기 속, 정면을 바라보는 진서연의 여유로운 눈웃음은 기존 배우로서의 무게와는 또 다른 설렘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전했다. 각 잡힌 말투보다 진심 어린 눈빛과 손짓 하나하나가 스튜디오를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거 하나만 봐”…진서연, 당당한 미소→MC 데뷔 전율 / 배우 진서연 인스타그램
“이거 하나만 봐”…진서연, 당당한 미소→MC 데뷔 전율 / 배우 진서연 인스타그램

진서연은 “ENA” 한마디로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우회적으로 드러내며, 본인이 지닌 신뢰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무엇보다 새로운 뷰티쇼는 ‘광고 NO, 협찬 NO’를 선언하며 시청자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을 예고했다. 이에 진서연이 그려나갈 뷰티 예능의 결이 과연 어떻게 펼쳐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과 시청자들은 “진서연만의 색다른 시작이 기대된다”, “솔직하고 당당해서 더 멋지다” 등 뜨거운 응원을 전하며, 그녀의 변화에 진한 기대를 보였다. 최근 연기자를 넘어 예능 진행까지 활동 범위를 넓히는 진서연이여서, 엔터테인먼트 업계 안팎의 호기심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진서연의 MC 데뷔와 함께하는 ENA의 새로운 뷰티 프로그램은 기존의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신선한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방송가에 신선한 반향을 예고하고 있다.

최동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진서연#ena#mc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