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X’ 칼군무 폭발”…안무 영상 속 폭풍 에너지→무빙캠이 만든 신세계
무대 위에 흐르는 생생한 에너지는 늘 원어스의 시작점이었다. 신곡 ‘X’의 무빙 캠 버전 안무 영상에서 원어스 다섯 멤버가 만들어낸 역동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멈추게 했다. 캐주얼한 복장을 입은 각 멤버는 저마다의 개성을 자유롭게 뽐내며, 중독적인 리듬과 함께 대형을 수시로 바꾸는 강렬한 퍼포먼스로 퍼포먼스 그룹다운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 영상의 무빙 캠이 전하는 현장감은 실제 무대 위를 방불케 할 정도로 다이내믹한 장면을 연출했다. 원어스의 표정 연기와 섬세한 제스처, 팀의 완벽한 합은 스펙터클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했다. ‘4세대 대표 퍼포머’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만큼 각 멤버의 색깔과 완성도 높은 팀워크가 새롭게 빛났다. 팬들은 “무빙 캠 앵글 덕분에 안무 속 숨겨진 디테일까지 보여준다”, “원어스만의 에너지가 확실히 느껴진다”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타이틀곡 ‘X’는 펑키한 베이스 리프에 실험적 사운드가 접목돼 신선함을 배가한다. 전통적인 멜로디 악기를 소스처럼 활용해 과감한 변주를 더했고, 원어스는 이번 안무 영상을 통해 확장된 음악 세계와 감각적인 변화를 직접 전했다. 멤버 개인의 매력은 물론, 음악에 맞춘 대형 변화와 움직임에서 팀의 호흡이 단연 돋보인다.
원어스의 미니 11집 ‘5x’는 다섯 멤버라는 의미에서 ‘5’를, 미지수 ‘x’에서 무한한 확장성과 새로운 변주를 담아냈다. 틀에 갇히지 않는 변화와 도전 정신은 앨범을 관통하는 이야기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원어스는 이번 신곡을 통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가능성과 한계를 다시 한번 뛰어넘었다는 평을 얻고 있다.
앞으로 원어스는 음악방송 등 다양한 무대와 콘텐츠 속에서 신곡 ‘X’의 퍼포먼스와 색다른 매력을 계속 보여줄 예정이다. 신곡과 앨범은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여러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고 있으며, 원어스가 펼칠 참신한 도전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