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동현, 촬영장 따스한 평온→수트핏 나는 반전 미소”…가을빛 아우라에 시선 모인다
엔터

“김동현, 촬영장 따스한 평온→수트핏 나는 반전 미소”…가을빛 아우라에 시선 모인다

한채린 기자
입력

늦여름 햇살이 스며든 스튜디오에서 김동현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시선을 모았다. 잔잔한 광채를 머금은 단정한 셔츠와 검은색 넥타이를 매만진 채, 고요히 쉬어가는 모습은 일상의 평온함과 동시에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의 설렘을 담아냈다. 단조로운 조명 아래 자연스럽게 드러난 김동현의 흑단빛 단발 머리와 진중한 표정은 변화를 앞둔 내면의 깊이를 고스란히 전했다.

 

김동현은 하얀 셔츠에 슬림한 검은 바지를 더하고, 네이비 슬리퍼로 의외의 편안함을 표현했다. 브이 포즈 너머로 전해진 작은 미소는 그의 여유롭고 덤덤한 에너지를 한층 끌어올렸다. 회색 벽돌과 빈티지 소품, 정돈된 책장과 우거진 화초, 그리고 투명한 나무 테이블 위 두 잔의 주스까지, 세심하게 구성된 공간이 깊은 안정감과 나른한 평화를 배가시켰다.

그룹 AB6IX 김동현 인스타그램
그룹 AB6IX 김동현 인스타그램

“iameastnow”라는 메시지를 더한 김동현은 변화의 경계에 선 자신을 은유적으로 드러냈다. 포멀함과 자유로움이 교차하는 수트핏 속에, 작은 다리 꼬기와 잔잔한 미소가 담고 있는 것은 바로 담담함 너머 설렘과 단단히 성장한 태도다. 이처럼 김동현은 담백한 일상 속에서 변화와 도약의 계절을 맞이하고 있다.

 

팬들은 “한결 여유로워 보여서 좋다”, “새로운 모습 기대 중” 등 든든한 응원을 전하며 그의 변화에 따스한 시선을 더했다. 김동현은 사진 한 장에 지난 시간의 성숙함과 가을에 찾아온 위로를 담아내며, 다시 한번 성장의 순간을 증명했다.  

 

김동현은  그룹 AB6IX 멤버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한채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동현#ab6ix#수트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