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천록담 타로 카드, 행복한 기운에 물들다”…덕질의 긍정이 운명을 바꾼다→일주일간의 마법 같은 예감
엔터

“천록담 타로 카드, 행복한 기운에 물들다”…덕질의 긍정이 운명을 바꾼다→일주일간의 마법 같은 예감

정하린 기자
입력

어느 고요한 새벽처럼 천록담의 분위기는 주변을 부드럽게 감싸 안는다. 일상에 지친 누군가에게는 보고만 있어도 따스한 위로가 느껴지는 존재가 있다. 천록담이 이번에는 그의 소소한 행복과 덕질의 긍정이 만나주는 ‘재미로 보는 My Starot’의 주인공이 됐다.

 

‘My Starot’는 가장 눈부신 별과 같은 내 스타에게 다가오는 일주일을 상상하며 타로카드로 긍정과 행운을 그려보는 콘텐츠다. 속도로 돌아가는 세상과 막연한 불안 앞에서도 오로지 내 스타를 향한 애정이 덕질 인생의 탈출구임을 증명한다. 오롯한 사랑과 기대를 타로카드 한 장 한 장에 투영해보며 천록담의 운명 역시 조심스럽게 묻는다.

천록담 / 인스타그램
천록담 / 인스타그램

이번 타로 세션에서 천록담은 이미 일상 곳곳에서 안정적인 기반을 잘 다져왔음을 드러냈다. 사람들과의 유연한 교류, 계속되는 화합의 노력이 그를 특별한 리더로 세운다. 도전이 필요한 순간, 혹은 잠시 멈춤이 필요할 때도 결국 중심을 잃지 않는 태도는 보는 이의 마음까지 견고하게 만든다. 타로 속 ‘아나히타’의 메시지처럼, 지금 잠깐 멈추어야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으며, 내면의 평화를 추구하는 시간을 가져야 비로소 새로운 길이 열린다는 따뜻한 조언이 이어졌다.

 

놀라운 행운의 기운 역시 천록담을 감싼다. ‘LUCK’ 카드의 신호와 함께, 곧 기쁘고 반가운 소식이 전해질 것을 예감케 한다. 그러나 단순한 행운만으로는 의미 없다는 듯,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실적인 계획이 필요하다”는 또 다른 오라클 카드의 조언이 마음을 울린다. 끌어당김의 법칙이 삶을 이끌 때, 동시에 자기만의 구체적인 플랜이 운명의 방향키가 된다는 점을 강조한다.

 

R&B와 트로트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천록담의 행보처럼, 덕질의 즐거움과 한 줌의 희망이 어우러지는 긍정타로는 오늘도 일상을 힐링으로 물들인다. ‘My Starot’은 앞으로도 팬들과 함께 스타의 행복한 기운을 전하며, 특별한 소식을 계속 전할 예정이다.

정하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천록담#mystarot#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