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긍정 타로의 마법”…믿음 가득 마음 다해 덕질→예상치 못한 선물의 시간
햇살 같은 미소로 팬들의 하루를 밝혀온 정동원이 ‘My Starot’ 타로카드로 한 주의 좋은 기운을 전했다. 우주총동원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정동원은 끝을 알 수 없는 매력과 진실한 열정으로 쓰러진 마음까지도 따뜻하게 어루만진다. 타로카드와 덕질이 어우러진 이번 시간은, 애틋하게 응원하는 스타를 위해 MZ세대와 팬덤이 긍정의 메시지와 희망을 함께 엮는 특별한 순간으로 남았다.
정동원에게 펼쳐진 이번 8월 하반기의 흐름은 새로운 것을 경험하고, 다가오는 순간마다 자신의 모든 능력치를 다해 후회 없는 선택을 만들어간다는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현실을 바라보며, 부족함을 함께 채워줄 소중한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가는 모습이 긍정의 신호탄이 돼 주위에 더 큰 설렘과 행복을 전한다. 매력을 부드럽게 펼쳐내는 ‘VENUS 금성’ 카드가 전하는 메시지처럼, 스스로 베푸는 사랑은 반드시 돌아온다는 믿음도 자리했다.

카드에서 파도치는 조언의 목소리는 ‘신뢰’에 대한 주문과도 같았다. ‘TRUST 신뢰하라’ 카드에 실린 따스한 위로는, 모든 물음에 명확한 답을 기대하지 않아도 인생에는 선물 같은 기적이 찾아온다는 것을 일깨운다. 정동원 역시 어린아이처럼 열린 마음으로 자신에게 올 놀라움과 기쁨을 기다릴 준비가 돼 있음을 드러냈다.
‘지금이 아니면 안된다’는 결정의 메시지까지 더해져, 팬들은 정동원이 스스로 세운 목표를 향해 깊은 용기와 열정으로 달려갈 그림을 그릴 수 있었다. 무엇보다 생각지 못한 행복과 응원, 그리고 신뢰의 힘이 정동원 덕질러들에게도 온전히 전해져 일상에 진한 설렘을 남겼다. 타로에 담긴 긍정의 흐름과 함께하는 ‘재미로 보는 My Starot’의 다음 여정 역시 팬들의 기대 속에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