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최정훈, 닥터페퍼 향한 솔직 감탄”…여름 셀카 속 설렘→팬들 반응 폭발
신민재 기자
입력
여름의 정점이 스며든 오후, 최정훈이 남긴 한 장의 사진이 온라인을 물들였다. 담백한 미소와 함께 거울 앞에 앉아 셀카를 찍는 그의 모습은 평범한 공간마저 특별하게 바꿔 놓았다. 붉은빛 닥터페퍼 프린트 티셔츠와 손에 쥔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 그리고 부드러운 우드톤 실내가 하나로 어우러지며 잔잔한 여운을 전했다. 창문 밖 햇살은 뜨겁지만, 실내에는 해방감과 여유, 그리고 소소한 설렘이 잔잔히 퍼졌다.
최정훈은 직접 “닥터페퍼 제로 스트로베리크림향 진짜 맛있어, 심지어 이거 느낌 있어”라고 남기며, 일상에서의 작은 즐거움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그의 평소 무대 위 누구보다 집중되는 아티스트의 얼굴과는 달리, 이 순간 만큼은 부담을 내려놓은 자연스러운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런 가운데 플래시의 조명이 서로 겹치며 그의 표정에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사진을 본 팬들은 “음료처럼 상큼한 분위기”, “최정훈만의 감성이 사진에도 묻어난다” 등 애정 어린 댓글로 소통을 이어갔다. 무엇보다 잔나비 최정훈이 직접 전한 평범하지만 행복한 일상은, 답답한 무더위 속에서도 보는 이에게 설렘과 시원한 청량감을 전했다. 그의 여름날은 작은 발견과 솔직한 환호로, 팬과 아티스트 모두에게 잊지 못할 순간이 되었음을 짐작게 했다.
신민재 기자
밴드
URL복사
#최정훈#잔나비#닥터페퍼제로스트로베리크림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