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S OF LIFE, 중국 차트 뒤흔든 일주일”…‘Lips Hips Kiss’ 돌풍→글로벌 팬덤이 움직였다
빛나는 무대 위 KISS OF LIFE는 눈빛에 담긴 설렘으로 모든 시선을 자신에게 모았다. 어느새 무르익은 열기는 ‘Lips Hips Kiss’가 중국 음악 시장을 강타하며 한순간 꿈꿔온 정상의 자리로 그들을 이끌었다. 깊어진 음악 세계와 뜨거운 팬심이 교차하며, 이들은 한 걸음 더 세계로 나아가고 있다.
KISS OF LIFE가 내놓은 네 번째 미니앨범 ‘224’의 타이틀곡 ‘Lips Hips Kiss’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인 QQ뮤직 주간 한국 차트에서 1위에 오르며 현지 팬들의 두터운 지지를 입증했다. 음원이 공개되는 순간부터 정상에 오른 이 기록은 KISS OF LIFE의 성장과 글로벌 K-POP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강렬하게 부각시켰다. QQ뮤직은 중화권 내 K-POP 열풍의 바로미터로 통하는 만큼, 이들의 1위 소식은 국내외 음악 팬들에게 큰 울림을 전했다.

‘224’에는 ‘Today, Tomorrow, Forever’라는 키워드 아래, 억압에서 해방으로 나아가는 자아의 성장 서사가 펼쳐졌다. 타이틀곡 ‘Lips Hips Kiss’는 물론, ‘Tell Me’, ‘k bye’ 등 수록곡들도 무대마다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전보다 한층 채색된 감정과 깊어진 메시지는 세계 각국 팬들에게 스며들며, 한 곡 한 곡의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다.
특히 KISS OF LIFE는 첫 월드 투어 ‘KISS ROAD’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멈추지 않는 열정으로 공식 채널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을 지속하고 있다. 관계자들은 이들의 음악적 내공과 진화하는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덤의 변화를 이끌고 있다고 강조했다. 다양한 음악 방송과 무대를 통해 펼쳐질 이들의 다음 발걸음에, 팬들과 업계 모두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여운을 남긴 ‘팔도가인’의 대전편이 감동을 준 가운데, ‘KISS OF LIFE’의 새로운 도전과 성장 이야기는 음악 방송과 현지 무대에서 매회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