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간미연, 여름 품은 따스한 초대”…힐링 속 진정성→토크 콘서트 기대 고조
엔터

“간미연, 여름 품은 따스한 초대”…힐링 속 진정성→토크 콘서트 기대 고조

조보라 기자
입력

차분하게 스며드는 여름 햇살 아래 간미연은 조용한 진심과 따스한 웃음으로 공간의 온도를 바꿨다. 자연스러운 긴 머리와 담담한 눈빛, 그리고 곁을 감싸는 연분홍빛 꽃들이 어우러져 한 폭의 따스한 풍경 같은 존재감을 뽐냈다. 화이트 셔츠와 연청 데님, 소박한 스타일 속 일상의 포근함이 물결치며, 세월을 건너온 간미연만의 위로와 여운이 깊게 남았다.

 

사진 속 간미연은 발끝까지 힘을 빼고 서 있는 듯 평온한 자세로, 자연스레 시선을 비껴보다 오랜 시간 함께 걷고 싶은 여운을 남겼다. 정갈하게 채워진 꽃 장식이 그녀의 잔잔한 미소와 어울리며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더했다. 무더운 여름 끝자락, 햇살 가득한 오후의 평온함처럼 간미연의 힐링 토크 콘서트 '간미로운 연구소'가 남다른 감성의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간미로운 연구소 두드린 초대”…간미연, 따스함 속 힐링→토크 콘서트 예고 / 걸그룹 베이비복스 간미연 인스타그램
“간미로운 연구소 두드린 초대”…간미연, 따스함 속 힐링→토크 콘서트 예고 / 걸그룹 베이비복스 간미연 인스타그램

간미연은 “간미연의 힐링 토크 콘서트 간미로운 연구소 2차 신청 오픈합니다. 프로필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8월30일 7시 송해아트홀”이라고 직접 밝히며 팬들과의 진솔한 소통 의지를 드러냈다. 그녀가 전한 메시지 한 줄, 한 줄에는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새로운 약속이 담겼다. 오래 기다려준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 그리고 다시 한 번 오래도록 이어질 따스한 만남이 언어 너머로 전해졌다.

 

팬들은 “콘서트 응원해요”, “간미연의 새로운 시도 기대합니다”, “힐링 가득한 시간 될 것 같아요”라며 다채로운 응원을 보냈다. 쏟아지는 응원과 관심 속에서 간미연은 누구보다 깊은 공감과 교감의 무대로 한걸음 더 나아가고 있다.

 

무대 위에서의 화려함을 잠시 내려놓고, 최근에는 평범하면서도 따스한 감성으로 관객 가까이에 머물며 새로운 소통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간미연은 이번 토크 콘서트를 계기로 또 한 번 진솔한 무대, 그리고 변화를 예고하고 팬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간미연의 힐링 토크 콘서트 간미로운 연구소'는 오는 8월30일 오후 7시 송해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조보라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간미연#간미로운연구소#토크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