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
“태민 월드투어 감동 재현”…생일 상영회, 탬메이트 벅찬 설렘→극장 물든 팬심
윤지안 기자
입력
샤이니 태민이 다시 한 번 무대 위에서 잊을 수 없는 분위기를 극장으로 옮긴다. 태민의 생일인 18일을 시작으로 팬클럽 '탬메이트'를 위한 특별한 ‘Ephemeral Gaze’ 상영회가 CGV에서 열린다. 한층 기대감이 높아진 이번 이벤트는 월드투어 콘서트의 벅찬 순간들을 다시 만나는 설렘으로 팬들의 심장을 두드린다.
태민은 지난해 8월 인천에서 시작해 올 4월까지 펼친 월드투어 ‘Ephemeral Gaze’로 전 세계를 누비며 각국의 팬들과 감동을 나눴다. 쿠알라룸푸르, 도쿄, 방콕, 파리, 뉴욕 등 수십 개 도시를 순회했던 그 현장이, 이제 스크린 속에서 생생하게 되살아난다. 무엇보다 태민의 생일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단독 상영회는 응원봉 물결, 뜨거운 함성, 팬들의 노래가 어우러질 극장만의 진귀한 축제 분위기를 예고한다.

CGV는 공식 채널에서 ‘탬메이트를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태민 생일 상영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극장과 팬심이 맞닿는 이번 자리에서, 관객들은 태민의 음악과 무대에 몰입하고 함께 노래하며 응원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맞이한다.
태민의 월드투어 ‘Ephemeral Gaze’가 담긴 이번 상영회는 태민의 생일인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CGV에서 단독 개봉될 예정이다.
윤지안 기자
밴드
URL복사
#태민#이페머럴게이즈#탬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