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혁 ‘워터밤 서울’ 적신 순간”…폭발적 카리스마→HOOK 앨범 궁금증 고조
격정의 여름 위로 쏟아지는 물줄기가 빛난 밤, ‘워터밤 서울’ 무대 위 이민혁은 강렬한 에너지로 관객의 시선을 한데 모았다. 솔로곡들은 폭죽처럼 무대를 수놓았고, 팬들의 열광 속에서 이민혁은 한 치 흔들림 없는 퍼포먼스와 무결점 피지컬로 여름 축제의 진수를 입증했다. 그 날의 현장은 열기와 설렘, 그리고 새로운 음악에 대한 갈망 그 자체였다.
이민혁은 대표 솔로곡 ‘위험해’, ‘너도? 나도!’, ‘붐’을 연이어 선사하며 이내 자타공인 ‘워터밤 남신’다운 자신감을 드러냈다. 퍼포먼스 내내 관객의 함성은 끊이지 않았으며, 과감하게 상의를 벗고 무대를 채운 이민혁의 피지컬은 무더운 여름밤조차 잊게 만드는 힘을 보여줬다. 현장에서는 유닛 구공탄의 ‘탕탕탕’ 무대까지 더해지며 하이라이트를 장식했다.

가장 뜨거운 순간은 EP 앨범 ‘HOOK’의 신곡 ‘젖어’와 ‘탈출각’이 깜짝 선공개된 장면이었다. 다채로운 사운드와 파워풀한 보컬, 한층 마성적인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이민혁 음악의 새로운 얼굴을 마주한 팬들은 즉각 환호로 답했다. 현장의 열광은 무대 위 이민혁의 자신감과 자유로움으로 고스란히 이어졌다.
이날 공연 종료 후 EP 앨범 ‘HOOK’의 프로모션 일정이 공식 SNS를 통해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다. 앨범 트레일러와 예약 판매, 네 가지 콘셉트 포토부터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돼 이민혁을 기다리던 팬심이 무르익는 분위기다. 새 앨범 ‘HOOK’은 21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정식 발매된다.
한편, 이민혁은 지난해 비투비 완전체, 올해는 유닛 구공탄 무대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로 워터밤을 수놓으며 트렌드를 이끄는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번 무대와 신보를 통해 이민혁이 또 어떤 변화와 열기를 이어갈지 모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는 8일부터 트레일러, 예약 판매,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여름을 적실 듯한 새 앨범 ‘HOOK’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