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압도”…뮤직비디오 신드롬→전국을 뒤흔든 감동
엔터

“임영웅, 순간을 영원처럼 압도”…뮤직비디오 신드롬→전국을 뒤흔든 감동

신도현 기자
입력

따뜻함이 번지는 한 편의 영화처럼 임영웅의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는 스크린 너머 팬들의 마음을 감싸 안았다. 깊은 눈빛과 숨겨진 감정선이 만들어낸 분위기는 화면을 넘어 현실의 감동으로 물들었다. 오롯이 노랫말에 집중한 임영웅의 진솔한 제스처와 미세한 표정 변화는 영원히 간직하고 싶은 찰나의 순간을 선물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정규 2집 ‘IM HERO 2’ 발매를 하루 앞둔 시점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 세련된 영상미와 임영웅의 훈훈한 비주얼은 공개 3일 만에 조회 수 100만 뷰를 단숨에 뛰어넘으며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했다. 절제미와 진정성이 공존하는 장면마다 팬들은 한 번 더 ‘영웅 매직’에 홀렸다.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임영웅/유튜브 영상캡처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은 잔잔한 멜로디와 깊은 여운의 가사가 어우러져 듣는 이에게 포근한 위로를 건넨다. 소중한 일상, 지나치는 찰나를 영원히 품고 싶은 마음이 담기며 임영웅만의 따스한 음색이 곡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직접 가사를 통해 건네는 진심은 팬들의 심장을 다시 한 번 두드렸다.

 

정규 2집 ‘IM HERO 2’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총 11곡이 수록돼 있으며, 로이킴, 박지수, 파테코, Guy Sebastian 등 국내외 다양한 프로듀서와의 협업으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다. 특히 수록곡 전곡이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임영웅의 ‘음원 파워’를 입증했다. 타이틀곡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골든’을 누르고 멜론 HOT 100 정상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앨범 발매 직전 진행된 특별 청음회는 전국 약 50개 CGV 극장에서 동시 개최돼 역대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극장 전체를 감동으로 물들인 음악에 팬들은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고 긴 여운을 나눴다. 이 특별한 만남은 앨범의 의미와 기대감을 더욱 부각시키는 결정적 순간이 됐다.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 음악으로 보답하는 임영웅의 여정은 계속 이어진다. 오는 10월 인천을 시작으로 2025년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가 예고돼 있어, 공연장에서의 새로운 울림과 무대 위 감동은 머지않아 또 한 번 대한민국을 물들일 전망이다.

신도현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임영웅#순간을영원처럼#imhero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