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김광태, 제주에서 티셔츠 감성 물들다”…산책 끝에 드러난 평온→팬들 설렘 더하다
엔터

“김광태, 제주에서 티셔츠 감성 물들다”…산책 끝에 드러난 평온→팬들 설렘 더하다

오예린 기자
입력

️ JEJU”라는 문구처럼, 이번 사진에는 특별한 연출 없이 지금 이 순간, 제주의 바람을 느끼는 솔직한 마음과 꾸밈없는 감성이 진하게 스며 있다. 도로 너머로 이어지는 돌담과 울창한 나무들 속에 조용히 스며든 모습은, 일상을 화보로 바꾸는 김광태만의 무심한 매력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환승연애3 출연자 모델 김광태 인스타그램
환승연애3 출연자 모델 김광태 인스타그램

푸른 여름의 온기가 느껴지는 제주 거리, 김광태는 한낮의 빛을 온몸으로 받아내며 평온한 산책의 순간을 기록했다. 연한 청바지와 흰색 티셔츠, 검은색 볼캡으로 완성한 자연스러운 스타일은 소란 없는 담백함과 자유로움을 한데 품었고, 나뭇잎과 청명한 하늘을 배경 삼아 서 있는 뒷모습에서 한 사람의 온전한 여유가 포착됐다.  

 

김광태가 전한 “그냥 이 티셔츠 올리고 싶었어요 I사진 속 김광태는 팔을 자연스럽게 들고 거리를 걷는다. 작은 소품이나 자극적인 연출 없이도 오롯이 계절과 공간에 스며드는 태도는 보는 이에게 작고 진한 힐링의 순간을 선사했다. 이에 팬들 역시 “제주와 정말 잘 어울린다”, “편안해 보여서 보기 좋다”는 진심 어린 반응으로 꾸밈없는 일상에 특별한 공감을 전했다.  

 

예능 프로그램 환승연애3 출연 이후에도 김광태는 소소한 하루의 기록과 자연스러운 교감으로 팬들과 깊은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제주에서의 게시물 역시 이전과는 또다른 계절의 결을 비추며, 꾸밈없는 진정성과 편안한 에너지로 많은 이들의 따뜻한 응원을 받고 있다.

오예린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김광태#환승연애3#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