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손빈아, 긍정 타로 속 운명선 밝힌 순간”→마음껏 펼친 희망의 메시지에 궁금증
엔터

“손빈아, 긍정 타로 속 운명선 밝힌 순간”→마음껏 펼친 희망의 메시지에 궁금증

정유나 기자
입력

손빈아가 따뜻한 메시지로 일상의 무게를 가볍게 덜어냈다. 타로카드로 전하는 긍정의 운세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를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가득 담아 시청자들의 내면을 다독였다. 최근 손빈아는 트롯 열풍의 중심에 선 주인공으로서, 내 스타를 향한 '덕질'의 행복과 그 안에서 펼쳐지는 희망 가득한 기운을 전하며 아련하고 힘찬 공감을 이끌었다.

 

‘재미로 보는 My Starot’ 코너를 통해 방송된 이번 타로카드 해석은, 치열한 오디션 무대만큼이나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작은 위안과 희망을 실어줬다. 조직이나 한 분야의 문화를 바꿔낼 만큼, 자신이 가진 자원만큼은 마음껏 일을 벌려도 좋다는 따뜻한 조언과 함께, 의지와는 다르게 상황이 종료될 수 있으니 현명하게 대비하라는 신중한 경고도 잊지 않았다. ‘PROTECTION 보호’라는 타로카드에서는 수호신이 곁을 지키며 투명한 막으로 안전을 보장한다는 안도감이 전해지면서, '나는 안전하다'는 긍정 확언이 연이어 나왔다.

손빈아 / 여성조선
손빈아 / 여성조선

무엇보다 'REACH OUT 손 내밀기', 'LET ME HAVE YOU 당신을 갖게 해주세요' 등 직관적인 키워드가 단단한 울림으로 다가왔다. 더욱 큰 메시지는 ‘불가능한 일을 믿어보라’는 오라클 카드였으며, 매우 드문 기회가 손빈아 앞에 펼쳐질 가능성을 암시했다. 자신이 꿈꿔온 일들이 혹시나 무리한 바람이 아닐지 조심스럽게 고민했던 이들에게, 손빈아는 믿음의 필요성을 다시금 환기시켰다.

 

무대 위에서뿐 아니라, 신념과 긍정의 아이콘으로 성장하고 있는 손빈아의 새로운 한 주와 긍정 에너지는 트롯의 열기 속에도 더욱 특별한 어울림을 예고했다. 손빈아가 활약 중인 ‘미스터트롯3’와 재미로 보는 My Starot 타로 카드는 일상에 빛나는 용기와 변화의 기운을 전하며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이어가고 있다.

정유나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손빈아#mystarot#미스터트롯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