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주시고 코믹 포스터 첫 공개”…영탁·김연자, 유쾌한 듀엣→음원 발매 임박한 긴장감
엔터

“주시고 코믹 포스터 첫 공개”…영탁·김연자, 유쾌한 듀엣→음원 발매 임박한 긴장감

문수빈 기자
입력

밝게 번지는 유쾌한 표정과 흰색 슈트, 그리고 선글라스를 두른 영탁의 모습은 시선을 단숨에 끌었다. 그 곁을 지키는 김연자는 화려한 목걸이와 표정 가득한 미소로 영탁을 곁눈질하며 한층 색다른 조화를 그려냈다.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리스마 꺼내드립니다”, “네 맘 속에 카/리/스/마” 등 독특한 문구들이 단번에 마음을 사로잡는다. 영탁과 김연자의 첫 듀엣 프로젝트인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가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되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은 폭발했다. 8일 콘셉트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9일과 11일에는 또 다른 콘셉트 포토, 14일엔 가사 포스터, 15일부터는 랜덤 형식의 콘텐츠들이, 그리고 21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마침내 22일에는 음원과 뮤직비디오의 본편이 공개되는 다채로운 일정이 꼼꼼하게 예고됐다. 무대 위에서 쌓아온 두 선후배만의 끈끈한 신뢰와 밀고 당기는 매력이 서서히 드러나며, 이번 듀엣에 담긴 특별함이 곳곳에서 감지된다.

어비스컴퍼니
어비스컴퍼니

독특한 콘셉트의 포스터와 프로모션 콘텐츠는 그 자체만으로도 대중의 시선을 단단히 붙잡았다. 영탁 특유의 여유로움과 김연자의 카리스마와 익살이 절묘하게 섞여, 보기만 해도 미소가 번지는 독보적 듀엣을 예고한다. 팬들은 이미 코믹한 티저와 케미스트리 속에 숨겨진 정체에 대한 호기심과 설렘을 내비쳤다.

 

영탁과 김연자는 그동안 다양한 무대에서 선보인 돈독한 선후배 호흡과 개성을 집약해 전혀 새로운 시너지 탄생을 기대케 했다. 첫 듀엣 싱글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가 두 사람만의 감성으로 채워질지, 음원계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올지 이목이 집중된다.

 

영탁과 김연자의 색다른 유쾌함과 케미가 녹아든 ‘주시고 (Juicy Go) (Duet with 김연자)’는 7월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문수빈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영탁#김연자#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