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장다아 꽃무늬 미소”…계절 품은 설렘→팬심에 파문
엔터

“장다아 꽃무늬 미소”…계절 품은 설렘→팬심에 파문

강태호 기자
입력

잔잔한 아침 햇살처럼 밝게 빛나는 장다아의 모습이 초가을 공기 속으로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분홍빛 꽃무늬 블라우스와 자연스럽게 흐르는 긴 흑발이 어우러진 장다아는 소박한 실내 공간을 환하게 물들였다. 어깨에 볼륨감이 살아 있는 퍼프 디자인과 소매끝 레이스 자수, 단정한 하얀 팬츠는 청초함과 사랑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다. 익살스럽고 유쾌한 글귀 “선배님들과 함께라서 넘나리 재미졌던 금쪽같은 내”라는 멘트에서는 동료들과의 즐겁고 특별한 순간에 대한 따뜻한 애정과 감사를 엿볼 수 있었다.  

 

장다아의 사진이 공개되자 팬들은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초가을과 어울리는 맑은 분위기에 감탄을 보냈다. “장다아의 미소에서 계절의 설렘이 느껴진다”는 반응과 함께, 화사한 에너지와 현장의 분위기를 기대하는 메시지가 줄을 이었다. 또, 동료 배우들과의 화기애애한 호흡에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됐다.  

배우 장다아 인스타그램
배우 장다아 인스타그램

최근 장다아는 이전 무대 위 단정한 이미지와 달리 컬러풀한 의상과 밝은 표정으로 자연스러운 변화와 성장의 서사를 보여주고 있다. 팬들은 “가을과 꼭 닮았다”,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 기대한다”는 응원으로 장다아의 변신을 격려했다. 느긋하게 자신의 속도로 깊어지는 배우, 장다아의 시간이 초가을 햇살 속에서 조용히 무르익고 있다.

강태호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장다아#초가을분위기#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