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방민아 초가을 밤 미소”…소파 위 순수한 설렘→감성 변주 궁금증
엔터

“방민아 초가을 밤 미소”…소파 위 순수한 설렘→감성 변주 궁금증

장예원 기자
입력

초가을 저녁 공기는 방민아의 맑은 미소에 스며들며 새로운 계절의 설렘을 알렸다. 베이지톤 러플 민소매와 프릴 스커트, 귀엽게 땋은 머리로 소녀 같은 순수함과 어른의 성숙미가 조화롭게 어울렸다. 카메라를 응시하는 방민아의 눈빛 너머로 작은 떨림과 온화한 자신감이 전해졌고, 자연스러운 포즈마다 세월이 만든 깊이 있는 분위기가 배어났다.  

 

손등으로 미묘한 기대감과 긴장감을 드러낸 방민아는 소파 위에 앉아 일상의 순간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흰색 소파와 간결한 소품, 은은한 파스텔 톤 조명이 어우러져 공간 전체에 안락한 감성이 잔잔히 번졌다.  

걸그룹 걸스데이 방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걸스데이 방민아 인스타그램

방민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밤 뭐다? 11시 20분 채널ENA 진서연의 NO 보면서 공부하는 날”이라고 직접 밝히며 현재의 소박한 기쁨을 팬들과 공유했다. 이 같은 진솔한 일상 노출은 팬들의 공감과 응원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고, “민아만의 분위기가 느껴져요”, “항상 밝은 에너지 고마워요” 등 따스한 메시지가 댓글을 채웠다.  

 

최근에는 한층 성숙해진 이미지를 선보이면서도 본연의 경쾌함을 잃지 않은 모습이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방민아의 가까운 소식 하나, 사진 한 장 속에도 깊어가는 계절이 머문 듯 여운이 깃든다.  

 

방민아가 밝힌 채널ENA 예능 ‘진서연의 NO’는 11시 20분에 방송된다.

장예원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방민아#걸스데이#진서연의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