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카리나, 와일드 빛나는 도발적 변신”…에스파 ‘Rich Man’ 예고→폭발적 기대감
엔터

“카리나, 와일드 빛나는 도발적 변신”…에스파 ‘Rich Man’ 예고→폭발적 기대감

강민혁 기자
입력

짙은 그림자와 메탈리카 감성의 폐허 위, 카리나가 천천히 모습을 드러냈다. 데님과 퍼가 어우러진 조끼와 대담한 체인 벨트, 손에 든 바이크 헬멧까지 도심 속 거친 서사가 그녀의 무드를 압도했다. 공기 중에 묻어나는 자유로움과 도발적인 눈빛, 그리고 날리는 속삭임 같은 머리카락도 인상적으로 다가왔다. 

 

이번 카리나의 스타일링은 웨이브 헤어에 과감한 브레이드와 진한 립,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으로 완성됐으며, 신비로운 질감의 의상과 가죽 장갑, 투박한 부츠가 더해져 한층 더 깊은 존재감을 끌어올렸다. 배경을 수놓은 그래피티와 녹슨 차량은 단순한 콘셉트가 아닌, 한 편의 장르 영화 같은 스토리를 연상케 했다.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걸그룹 에스파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는 직접 “aespa 에스파 ‘Rich Man’ BURST aespa 에스파 The 6th Mini Album 〗京Rich Man〗 ➫ 2025.09.05 1PM / 12AM aespa.com aespa.lnk.to/RichMan”이라고 전하며 새 앨범과 콘셉트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팬들은 “카리나는 와일드와 도회적 이미지를 모두 아우른다”, “완벽하게 콘셉트를 소화한 모습에 감탄했다”, “무대 밖에서 풍기는 색다른 에너지가 인상적”이라는 반응을 쏟아내며 열정을 더했다.

 

한층 성숙하고 과감해진 대담함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데뷔 초의 청초함을 넘어 도전과 변신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카리나가 또 한 번의 변화를 보여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에스파는 여섯 번째 미니 앨범 ‘Rich Man’으로 오는 9월 5일 오후 1시 컴백을 앞두고 있다.

강민혁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카리나#에스파#rich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