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홈즈 재방송 쏟아진다”…ENA STORY·CHING·ONCE, 워맨스의 여운→채널별 시청자 몰입 예고
밝고 유쾌한 코믹 워맨스 속에 묻어나는 우정과 연대가 다시 안방을 수놓는다. ‘살롱 드 홈즈’가 종영 이후에도 폭발적인 시청자 성원에 힘입어 재방송 편성으로 또 한 번 시선을 모으고 있다. 광선주공아파트라는 개성 넘치는 공간에서 여성 네 명이 다양한 사건을 기발하게 해결하는 활극은, 시간과 장소를 초월해 꾸준한 공감을 자아냈다.
7월 넷째 주에는 ENA STORY, CHING, ONCE 등 다양한 채널이 ‘살롱 드 홈즈’ 재방송을 집중 편성해 팬들의 갈증을 채운다. ENA STORY에서는 23일 수요일, 이른 새벽부터 오후까지 6회, 7회, 8회, 9회가 시간차를 두고 연속적으로 편성된다. 이어 24일 목요일에도 다양한 시간대에 7회, 9회, 10회를 이어가 프로그램의 감동을 놓쳤던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금요일 밤과 주말에는 CHING과 ONCE가 그 바통을 이어받는다. CHING에서는 금요일 새벽과 토요일에 연달아 9회, 10회를 편성해 밤을 지새우는 시청자들에게 잔잔한 재미를 선사한다. ONCE 또한 26일 토요일과 27일 일요일, 각각 9회와 10회를 재방송해 각 채널 특유의 편성 감각을 느낄 수 있다.
각기 다른 시간과 채널 속에서 조우하는 ‘살롱 드 홈즈’의 에피소드들은 다시금 시청자들의 기억을 깨운다. 재방송 편성은 네 여성 주인공의 유쾌한 팀플레이에 빠진 이들에게 또 한 번의 동행을 권한다.
이번 재방송 편성은 요일과 채널에 따라 다양하게 이뤄지기에, 시청을 원하는 이들은 각 채널별 편성표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