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센트 새 멤버 합류 파격 변신”…컴백 앞두고 역대급 티징→팬덤 기대 고조
진한 기대와 새로운 열기가 어센트(ASC2NT)를 다시 감싼다. 싱그러운 변화를 예고하며 새로운 멤버와 함께 시작선에 선 어센트는 신보 ‘Conversion Part.2 BLOOMED’의 타임테이블을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해 단번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밝은 빛과 강렬한 레드 컬러가 명확히 드러난 이미지 속에는 앨범과 함께 찾아올 변화의 암시가 담기고, 팬덤은 점점 고조되는 긴장감 속에서 컴백을 기다린다.
어센트는 지난 8일 공개된 ‘Conversion Part.2 BLOOMED’ 타임테이블에서 새 멤버의 합류와 함께 앨범 각종 티징 콘텐츠 일정을 알렸다. 10일 앨범 예약 판매 오픈 후 11일과 13일 순서로 콘셉트 포토가, 15일에는 트랙리스트가 예정돼 있으며 20일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차례로 이어진다. 21일과 22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마지막 열기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이러한 단계별 티징은 어센트의 파격적 변화와 성장 서사를 고조시키며 새로운 시작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데뷔 이듬해인 지난해, 어센트는 일본의 4개 도시와 대만, 캐나다 밴쿠버·토론토·핼리팩스, 서울 등을 누비며 팬콘서트 ‘Expecting Tomorrow’로 글로벌 지평을 넓혔다. 다채로운 해외 무대에서 현지 팬들과 만나 국제적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컴백은 새로운 멤버 공식 합류라는 변화와 함께 본격적인 도약의 신호탄으로 읽힌다. 더불어 8월에는 앨범과 동일 타이틀의 아시아 투어 ‘BLOOMED’ 개최도 연이어 예고돼 글로벌 팬덤의 관심이 한껏 증폭됐다. 새로운 앨범과 투어 일정이 맞물리면서 멤버들은 2025년 여름 K팝 씬에 또 다른 물결을 일으킬 태세다.
타임테이블 이미지가 올라올 때마다 SNS 댓글 창에는 기다림을 참지 못한 팬들의 기대와 설렘이 터져 나온다. 사진, 음원 하이라이트, 뮤직비디오 티저 등 각 단계별 콘텐츠에 팬덤이 폭발적 관심을 보이고 있다. 글로벌 K팝 시장에서 어센트의 입지는 이번 신보로 한 번 더 단단해질 전망이다.
세 번째 싱글 앨범 ‘Conversion Part.2 BLOOMED’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정식으로 만날 수 있다. 앨범 발매와 맞물린 투어 일정, 새 멤버의 새로운 활동이 어떤 감동적 무대로 이어질지 전 세계 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