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변우석, 화려한 변신 속 비밀스런 눈빛”…차기작 촬영장 속 깊어진 아우라→두근거림 더한 비주얼 소환
엔터

“변우석, 화려한 변신 속 비밀스런 눈빛”…차기작 촬영장 속 깊어진 아우라→두근거림 더한 비주얼 소환

신유리 기자
입력

변우석이 차기작 촬영과 동시에 선보인 화보 비하인드에서 새로운 감각과 깊이를 드러냈다. 별다른 수식어 없이 조용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채운 여러 장의 사진에는 변우석 특유의 감각적 분위기와 빛나는 아우라가 고스란히 전해졌다. 화려한 조명과 명품 브랜드의 SS26 컬렉션 속에서 그는 다양한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또 한 번 비주얼 변신에 성공했다.  

 

사진마다 분위기는 미묘하게 달랐지만, 변우석의 눈빛과 자연스러운 포즈는 촬영 현장 자체를 작품으로 만드는 힘이 있었다. 콘셉트에 따라 변화하는 스타일링이었지만, 그 위에 얹어진 변우석만의 섬세한 표정이 독보적인 존재감을 더했다. 특히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품격과 여유를 더하는 연출력까지 더해지며 그의 행보에 시선이 집중됐다.  

변우석 인스타그램
변우석 인스타그램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폭넓은 사랑을 확인했던 변우석은 최근 ‘21세기 대군 부인’ 주연으로 발탁되며 또 한 번 가능성을 입증했다. 21세기 입헌군주제라는 독특한 세계관 속에서 탄생할 신분타파 로맨스 드라마에서 변우석은 아이유와 함께 새로운 감정선을 그려낼 예정이다. 최근 촬영 현장을 살짝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 가운데, ‘21세기 대군 부인’은 2026년 방송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변우석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나 혼자만 레벨업’의 성진우 역에도 출연을 확정했다. 전작의 성공에 이어 새로운 도전이 펼쳐질 변우석의 행보에 업계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신유리 기자
share-band
밴드
URL복사
#변우석#21세기대군부인#나혼자만레벨업